본문 바로가기
WORK/저서

책으로 떠나는 호캉스! '나는 호텔을 여행한다' 출간 이후 & 공지

by nonie 2018. 7. 23.
반응형

영등포 타임스퀘어 교보문고 신간 코너에서 만난 책.



안녕하세요! nonie(김다영)입니다. 


'나는 호텔을 여행한다' 출간 이후 2주 가까이 흘렀네요. 2013년 이후 오랜만에 나온 책이라 그런지, 한동안 실감이 나지 않더라고요. 출간 이후 저자들이 느끼는 어색함은 비슷한 것 같아요. 내 책과의 낯가림ㅎㅎ 지난 주말에 겨우 서점에 가서 매대에는 잘 있는지 안부를 확인했더랍니다. 


책 표지와 내지 디자인이 작업 과정에서부터 너무나 예쁘게 나왔어요. (디자인해주신 최윤선 님께 감사를!) 그냥 꽃아 놓거나 호텔 스테이할 때 갖고 가기에도 예쁜 디자인과 사이즈여서, 책을 볼 때마다 누군가가 제게 준 선물같은 느낌이 듭니다. 우연이겠지만, 책 표지와 제 명함 디자인도 굉장히 비슷해요. 핑크 + 민트 그라데이션은 오래 전부터 제 출판사 '히치하이커'의 브랜드 디자인에 메인으로 쓰였던 컬러거든요. 그래서 여러 모로 제 책을 볼 때마다, 저의 정체성을 잘 담은 책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나는 호텔을 여행한다' 출간 행사와 관련해서 몇 가지 안내 드릴께요. 



1. 위워크 출간 강연 안내

내일인 7월 24일 열리는 ‘나는 호텔을 여행한다’ 첫 출간 강연은, 모집 3일도 되지 않아서 선착순 50분이 마감되었습니다.ㅜ 신청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려요. 첫 행사다 보니 주변 분들이나 이전 수강생 분들도 많이 신청하신 걸로 알고 있어요. 혹시 마감으로 신청하지 못하신 분들은, 8월 2일 위워크 삼성점에서도 같은 무료 강연이 열릴 예정이니, 신청양식이 열리는 대로 블로그에 알려드릴께요. 


그리고 혹시 내일 행사에 개인적인 일정으로 못 오시는 분들은, 대기자 등록하신 분들을 위해 온오프믹스의 신청 취소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다음 강연에서 꼭 뵈어요! 



2. 강연 참석자를 위한 깜짝 이벤트! 

#나는호텔을여행한다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린 책 구매 인증샷을 보여 주시거나, 당일 책을 가져오신 분들께는, 의미없는(?) 저자 사인 대신에 각자의 취향에 맞춘 호텔 1곳을 컨설팅해서 책 안에 적어드릴께요. 책 한 권만 구입하시면 무료 강연에 저의 컨설팅까지 받으시니 1석 3조! :) 자유여행 계획을 가지고 계신다면, 숙박 선택에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이벤트는 제 맘대로 하기로 마음먹은 거라ㅎㅎ 행사 끝나고 저와 천천히 인사 나누시면서 말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호텔 및 교육업계 관계자 분들께 - 제휴, 단체 구매 문의

'나는 호텔을 여행한다'는 제가 직접 취재한 전 세계 120개 호텔 중에 28개 호텔을 엄선하여 호텔과 함께 하는 여행을 제안하는 책입니다. 호캉스, 북캉스의 컨셉트와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과 콘텐츠여서, 호텔 내 도서 비치를 위한 구매나 도서+숙박 패키지 구성을 희망하시는 호텔 및 관계자 분들은 언제든 편하게 연락 부탁드립니다. 빠르게 출판사와 연결해 드리겠습니다.


또한 '나는 호텔을 여행한다는'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전 세계 각국에 위치한 호텔의 구체적인 사용경험을 고객 입장에서 상세히 다룬 책으로, 젊은 호텔리어와 호텔리어 지망생 및 호텔관광학/호텔경영학 전공자를 위한 좋은 참고서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교육 자료 및 학내 비치용 도서 구매, 특강 출강에 대한 문의도 언제든 편하게 연락 주세요. 아래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나는 호텔을 여행한다' 제휴/구매 문의 바로 가기 

 








2018/07/16 - [무료 강연] '나는 호텔을 여행한다' 출간 기념 강연에 초대합니다


2018/07/05 - [출간 소식] '나는 호텔을 여행한다' 전국 서점에 출간되었습니다!


2016/09/07 - 김다영(nonie)의 전세계 호텔여행 리스트 총정리 (2012~201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