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저서

'나는 호텔을 여행한다', 교보문고 여행 주간 10위 대 진입!

by nonie 2018. 8. 7.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다영(nonie)입니다. 


지난 7월 첫 주에 출간된 '나는 호텔을 여행한다'가, 교보문고 판매 순위에서 여행 주간 10위대에 진입했습니다.ㅠ 


지금 현재 12위에 랭크되어 있는데요. 여행 카테고리에서는 에세이가 가이드북 사이에서 순위에 들기가 절대로 쉽지 않고, 또 온라인 서점 마케팅도 현재 대대적으로 하는 상황이 아니어서 정말 좋은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책을 구매해 주시고 제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오셔서 의견 주시는 모든 독자 여러분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교보문고 뿐만 아니라, 제가 자주 이용하는 알라딘에서도 꾸준히 판매지수를 살펴보고 있는데요. 초반 1~2주를 제외하면 거의 4자리수 (1천 대) 지수를 꾸준히 유지하면서 top100에 들어 있습니다. 8월 첫 주가 휴가 시즌이라 도서 판매가 약간 주춤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오히려 호텔을 다룬 책이다 보니 '호캉스'를 떠날 때 들고 가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마침 인터파크 투어에서도 제 책 '나는 호텔을 여행한다'에 소개된 대표 호텔을 모아서 기획전을 런칭하기도 했습니다. '나는 호텔을 여행한다' 기획전 바로 가기! 


호텔을 소개하는 책이지만, 기본적으로는 여행의 새로운 방법을 제안하는 책이어서 꼭 여름휴가 시즌이 아니더라도 두고두고 보실 수 있는 책으로 만들었습니다. 다가오는 추석연휴나 연말 여행을 준비하실 때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책을 보시다가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블로그 댓글로 문의 주세요. 


호텔 내 도서 비치를 위한 구매나 도서+숙박 패키지 구성을 희망하시는 호텔 및 관계자 분들은 언제든 편하게 연락 부탁드립니다. 또한 '나는 호텔을 여행한다는'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전 세계 각국에 위치한 호텔의 구체적인 사용경험을 고객 입장에서 상세히 다룬 책으로, 젊은 호텔리어와 호텔리어 지망생 및 호텔관광학/호텔경영학 전공자를 위한 좋은 참고서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교육 자료 및 학내 비치용 도서 구매, 특강 출강에 대한 문의도 언제든 편하게 연락 주세요. 문의 게시판 바로 가기! (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