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News

씨트립 항공 프로모션! 중국노선 항공권 최저가

by nonie 2015. 7. 26.
반응형




중화권 호텔 예약서비스 씨트립에서 최근 저렴한 항공권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어 오랜만에 소개해 본다. 

씨트립 중국노선 항공권 프로모션 바로 가기! 


보통 유럽이나 장거리 노선 여행을 준비할 때는 인천~유럽 직항 노선을 검색하는 게 일반적이지만, 여행 고수들 사이에서는 중국 경유 노선도 저렴한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때 중국발 항공권 검색 시 주로 중국남방항공, 중국동방항공, 중화항공 등이 가장 저렴한 항공사로 뜨는데, OTA 중에서는 씨트립이 가장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항공권을 판매하고 있다.


단거리(중화권, 동남아) 노선에서는 중국~아시아 노선이 큰 메리트가 없지만, 발리처럼 약간 먼 거리 노선이나 유럽 항공권은 베이징을 경유하는 중국 항공사 가격을 검색해볼 필요가 있다. 보통 중국 항공사라고 하면 꺼리는 경우가 많지만 동방항공을 여러 차례 이용해본 바로는 스카이팀 소속 서비스여서 매우 만족스러웠다. 


nonie의 동방항공 이용 후기

2014/11/05 - nonie는 지금 싱가포르! 아시아 3개국을 여행하며 드는 생각들

2014/09/28 - 11월 홍콩~싱가포르~상하이 여행! 카약으로 35만원에 항공권 사기





씨트립 22만원 대인터파크 23만원 대


 

 

특히나 주목해야 할 프로모션은 씨트립의 인천~상하이 왕복 직항 노선이다. 국내 최저가보다도 더 저렴하다. 


씨트립과 인터파크에서 8월 31일 기준 인천~상하이 왕복 항공권을 검색한 결과, 씨트립이 최저가 항공권(약 5% 더 저렴)을 판매하고 있다. 좌측 씨트립이 22만원대,  우측 인터파크 항공에서 23만원에 각각 같은 항공권을 판매 중이다.


씨트립으로 항공권 예약 시, 일정 별로 출-귀국 시 각기 다른 항공사를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있다는 것도 눈여겨볼 만 하다. 또한 처음에만 탑승객 정보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저장이 되어 다음 예약 시 정보를 재입력하는 수고도 덜 수 있기 때문에 OTA의 장점을 편리하게 활용하는 지혜가 필요하다. 씨트립 항공권 최저가 페이지 바로 가기

 


2014/10/20 - 여행 직구 1탄. 중화권 호텔 예약의 1인자! 씨트립(Ctrip)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