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News

오키나와 자유여행 추천 리조트, 오키나와 메리어트 리조트 앤 스파

by nonie | 김다영 2015. 7. 14.
반응형






nonie가 추천하는 7월의 베스트 여행지와 호텔 2. 오키나와 Okinawa

올 여름 새롭게 연재하는 베스트 여행지 시리즈! 오늘은 일본의 하와이, 오키나와를 소개합니다. 오키나와는 일본이지만 일본 같지 않은 이국적인 거리, 솜사탕 같은 구름과 코발트블루 빛의 바다가 있는 아름다운 휴양지에요. 


오키나와는 일본을 대표하는 휴양지인만큼 남부부터 북부에 걸쳐 다양한 호텔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럭셔리하고 가족여행에도 최적인 오키나와 메리어트 리조트 앤 스파를 추천 호텔로 소개할께요.  








오키나와 추천 볼거리 1.오키나와를 대표하는 메인 스트리트, 고쿠사이도리

일명 ‘국제거리’라 불리는 이곳은 2차 대전 때 폐허로 변했지만 현재는 이전보다 더 번화한 모습으로 복구되어 있는 오키나와의 대표 번화가랍니다. 1.6km의 도로를 따라 대형 백화점과 관광 토산품점, 수입품점 등이 늘어서 있어요. 여행 기념품은 이곳이 비교적 싼 편이므로 가벼운 쇼핑은 이곳에서 해결할 수 있답니다. 


특히 오키나와의 상징, 시샤(獅子) 인형은 여기서 구입하면 좋아요. 시샤는 일종의 사자상으로 오키나와의 가옥 지붕이나 대문 옆 기둥 꼭대기, 심지어 맨홀 뚜껑에까지 새겨져 있을 정도에요. 시샤는 태풍의 피해를 막아주는 수호신의 역할을 한다고 해요. 가격도 저렴한 것부터 고가의 공예품까지 천차만별이니 고쿠사이도리를 걸으며 천천히 골라보세요.









오키나와 추천 볼거리 2. 바다 속을 잠수하는 듯한 신선한 체험, 츄라우미 수족관

오키나와의 바다를 해변에서 바라보는 것만으로는 아쉽게 느껴진다면, 바다 속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츄라우미 수족관으로 가볼까요? 거대한 유리창 너머로 생생한 약육강식의 세계가 펼쳐지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어요. 특히 츄라우미 수족관의 하이라이트는 기네스북에도 실린 세계 제일의 아크릴 패널 수조! 7m길이의 상어와 대형 가오리 등이 눈앞에서 헤엄친답니다. 그야말로 영화보다 실감나고 스릴 넘치는 리얼 버라이어티 쇼에요. 이밖에 3층 ‘산호의 바다’와 4층 ‘대해로의 초대’ 등 다양한 각도에서 오키나와의 바다를 체험할 수 있어요.










오키나와 추천 볼거리 3. 아메리칸 빌리지와 만자모

도쿄에 오다이바가 있다면 오키나와에서는 아메리칸 빌리지를 빼놓을 수 없어요. 중부 지역에서 가장 번화한 차탄쵸 미하마에 자리 잡은 이곳은 언제나 핫 플레이스로 인기가 높답니다. 바로 옆에 에메랄드빛의 바다가 펼쳐진 선셋 비치(Sunset Beach)가 있어 신선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해수욕을 즐길 수 있어요.


만자모 역시 석회암이 침식된 기괴한 절벽과 푸른 바다가 어우러진 들판. 오키나와 최고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에요. 오키나와 여행 기념사진을 촬영할 때도 최적의 장소로 꼽히지요. 만자모(万座毛)란 말 그대로 만 명이 앉을 수 있는 들판이라는 뜻이랍니다. 높고 푸른 하늘 아래 펼쳐진 광활한 초원. 천천히 걷기만 해도 감동이 밀려와요.









오키나와 추천 먹거리! 우미부도동과 베니이모 아이스크림

오키나와식 덮밥인 우미부도동은 꼭 한 번 먹어보세요. 간이 잘된 초밥에 우미부도와 각종 생선알, 고야, 참마 간 것을 올려 먹는 것으로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감촉의 향연을 맛볼 수 있답니다. 와사비를 밥에 살짝 비벼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오키나와의 특산물인 보라 고구마(베니이모)로 만든 아이스크림 역시 오키나와의 명물 디저트랍니다.



오키나와 자유여행을 하면서 남쪽부터 북쪽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호텔에서 투숙해 보았는데요. 그 중에서 가장 좋았던 호텔은 단연 오키나와 메리어트 리조트 앤 스파였어요. nonie의 추천 호텔, 오키나와 메리어트를 소개합니다:) 


오키나와 메리어트 리조트 앤 스파 객실 가격 자세히 보기!

http://kee.tips/s0717










오키나와 자유여행 추천 호텔! 메리어트 오키나와 리조트 앤 스파

2005년 4월 오픈한 15층 규모의 호텔로, 18홀의 키세골프장과 인접해 있는 대규모 리조트에요. 전 객실이 아름다운 나고비치를 조망할 수 있는 오션뷰로 설계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랍니다. 총 12가지 타입의 객실은 로맨틱한 캐노피 침대와 넓은 욕실, 나무 바닥재를 갖추고 있어요. 저는 이그제큐티브 더블룸과 크라운 스위트룸에 모두 머물러 보았는데 둘 다 전망도 시설도 너무 좋았어요ㅜ 









어떤 객실이든 이렇게 멋진 비치 전망과 발코니가 있어서 머무르는 동안 바다 구경은 정말 원없이 했던 것 같아요. 록시땅으로 섬세하게 갖춰진 욕실 어메니티도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이 사진은 오키나와 메리어트의 최고 등급 객실인 크라운 스위트에요. 품격이 흐르는 거실도 멋지지만, 욕실에서 바라보는 풀 뷰가 환상이랍니다. 이 방에서 머무르게 된 데는 나름 재미난 사연이 있답니다. 예전에 포스팅한 스토리는 요 링크로! 2009/02/12 - 하룻밤 200만원짜리 호텔방에서 자다? 오키나와에서의 비하인드 스토리

 



오키나와 메리어트 리조트 앤 스파 객실 가격 자세히 보기!

http://kee.tips/s0717










물을 컨셉트로 한 채플(Chapel)과 웨딩 갤러리 ‘화이트 도어(White Door)'에서는 색다른 분위기의 결혼식을 올릴 수 있어서 구경만으로도 입이 딱 벌어졌다지요. 또한 야외 수영장에는 어린이를 위한 슬라이드 풀이 있어 허니문 여행자 뿐 아니라 가족 단위로 찾기에도 정말 좋아요. 장애인과 노약자를 위한 핸디캡 룸을 36실(전체 객실 수의 10%) 보유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실내 수영장, 네일숍, 스파 시설 등 부대시설도 충실해서 리조트다운 면모로는 정말 부족함이 없다고 생각해요. 







[본 추천 글은 블로거의 경험을 기반으로 작성되었으며, 호텔스닷컴으로 부터 원고료를 받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