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Australia

[마감] 시드니 여행 필수! 아이벤쳐 카드 드립니다!(유효기간: 2월말)

by nonie 2014. 1.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 nonie입니다. 


현재 시드니 여행기 절찬 연재 중인데요. 여행 자료를 정리하다가 제가 썼던 iVenture 카드가 1회 사용분이 남아 있는 걸 발견하고, 혹시 필요하신 분이 있을까 하여 포스팅해봅니다.



아이벤쳐 카드 플렉시 패스의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 클릭!

http://seesydneypass.iventurecard.com/sydney-tourism-packages/sydney-5-in-1-attractions-pack/


아이벤쳐로 입장 가능한 시드니 관광지 리스트는 아래 링크 클릭!

http://seesydneypass.iventurecard.com/sydney-attractions/



[1번 남은 카드, 어떻게 사용하나?]

아이벤처 카드는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무제한 입장권인 언리미티드 패스와 선택 입장권인 플렉시 패스가 있습니다. 제 카드는 5회 플렉시 패스(149 호주달러)이고, 4회 사용 후 1회가 남아 있습니다. 달랑 1번 남은 카드라 드리기도 좀 죄송하긴 하네요. 하지만 시드니의 많은 어트랙션 입장료가 20~50불의 고가이기 때문에, 여행경비 절약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 되시라고 올려봅니다. 


게다가 언리미티드는 유효기간이 첫 사용일로부터 1년인데, 플렉시는 고작 3개월이네요. 넉넉 잡아도 2014년 2월 말 안에 시드니에 가실 분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첫 사용일이 11/27입니다) 제일 비싼 50불짜리 보트나 투어 참가하셔서 꼭 본전 뽑으셔요~ㅋㅋ



[이벤트 신청 방법]

비밀댓글로 가장 먼저 여행 일정과 연락처 남겨주시는 분께 카드와 카달로그 함께 보내드릴께요.:) 배송비 제가 부담해요! 반드시 "항공 및 모든 여행 일정이 확정되신 분만" 신청해 주세요. 마감 즉시 공지할께요. 마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