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Japan

일본 오사카로 겨울 여행 떠납니다!

by nonie 2009. 12. 16.
반응형







동생 잘둔 덕에 내일부터 사흘간 오사카로 짧은 여행을 떠나게 되었다. 모든 것이 지난 주에 갑작스레
정해진 것이라 아직도 실감이 나지 않고 얼떨떨하기만 하다. 일본은 벌써 7번째 방문이지만, 항상 갈 때마다
새로운 자극과 구경거리를 던져주는 나라여서 무척 설렌다. 더구나 간사이 지방은 이번이 처음이고 일정도
매우 짧아서 여러 모로 여행 준비를 단단히 하게 된다.

보통 한국인의 오사카 여행 테마는 Gourmet, 즉 식도락 여행이 가장 대중적이다. 하지만 이번에 오사카를
가게 된 것은 특이하게도 '아트와 건축' 탐방이 주요 목적이다. 전공을 살린 동생의 아트 관련 여행이
무척 기대가 되는 한편, 나 역시 나름대로의 테마를 잡아 짧지만 알찬 여행을 하려고 한다.

나의 목적지는 주로 핸드메이드 잡화(자카)를 파는 작은 카페 겸 숍 탐방, 인테리어용품 매장 및
이케아(IKEA) 오사카 점 탐방, 대형 아울렛과 빈티지 의류숍 쇼핑 정도이다. 우리나라에 없거나
희소가치가 높은 여행 아이템을 찾아내는 것이 가장 중요한 목표다. 또한 일어를 잘하는 동생과 함께 가는
만큼, 단순한 구경꾼으로 머무르지 않고 최소 1가지 이상의 현지인스러운 체험(어떤 체험이 될지는ㅎㅎ)도
해볼 예정. 따라서 오사카 성 등의 전형적인 관광코스는 구경할 시간이 없을 듯 하다. (별로 하고 싶지도 않고;;)

여행기는 시간 순서가 아닌 스팟 별로 소개하는 형식으로 연재할 예정이다. 국내에 아직 소개되지 않은
새로운 맛집이나 카페, 쇼핑 스팟을 중심으로 소개할 예정이니 오사카를 색다르게 여행하고 싶은 이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참, 이번에 새로 취항한 김포-오사카 노선을 이용하게 되었는데, 좀더 가까워진
일본을 처음 만나는 느낌도 생생히 전달하고 싶다. 환율만 좀 내렸어도 쩝. (40만원 바꿨더니 3만엔 줘서
너무 슬펐다 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