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News

2024 크로아티아 자유여행! 자그레브 추천 신상 호텔 + 티웨이 직항 소식 등

by nonie 2024. 4. 13.
반응형

 

서울~자그레브 항공편 최저가 비교 바로 가기 (클릭)

 

서울 자그레브 항공권 | 서울에서 자그레브 최저가 | 트립닷컴

서울에서 자그레브으로 가는 실시간 항공편을 확인하고, 최저가 서울 자그레브 항공권을 트립닷컴에서 예약하세요!

kr.trip.com

 

티웨이항공이 국내 저비용항공사 최초로 크로아티아 자그레브로 향한다는 소식이 보도되면서 크로아티아 자유여행길이 활짝 열릴 전망이다. 티웨이항공은 오는 5월 16일부터 해당 노선에 주 3회(화·목·토) 일정으로 인천~자그레브 편을 운영하는데 출발과 도착편의 소요 시간이 다르다. 출발편은 비슈케크에서 1시간가량 머물며 급유를 한 후 자그레브 국제공항에 도착하므로 약 15시간 소요된다. 귀국편은 직항으로 운영하며 약 11시간 소요된다. 서울~자그레브 항공편 최저가 비교 바로 가기 (클릭)

 

크로아티아는 물론 전국이 모두 매력적인 여행지로 가득하지만, 우선 크로아티아 자유여행의 관문인 자그레브가 요새 큰 관광의 발전을 맞이하고 있다. 새롭고 깔끔한 호텔이 속속 들어서면서 여행이 좀더 쾌적해지고 있기 때문이다. 호텔 칼럼니스트가 직접 큐레이팅한 자그레브의 신상 호텔 3곳을 소개한다. 

 

written by  김다영 (호텔 칼럼니스트, 유튜브 히치하이커TV, 책 <나는 호텔을 여행한다> 저자) 

 


자그레브 루프톱 호텔에서 수영해볼까?  조나르 호텔 zonar hotel (바로가기)

자그레브 호텔 신에 화려한 신예로 등장한 조나르 호텔은 2023년 초에 낡은 파노라마 호텔 자리에 새롭게 문을 열었다. 특유의 레이드백 스타일과 모던한 터치가 인상적이다. 이 호텔은 루프톱 수영장은 이미 자그레브 로컬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명소가 되었다고. 
조나르 자그레브 호텔은 299개의 꼼꼼히 장식된 객실과 스위트룸, 두 개의 레스토랑, 한 개의 바, 한 개의 델리, 자그레브의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하는 루프탑 수영장, 체육관,  다목적 회의실을 갖추고 있어 부대시설 면에서도 최강급이다.  조나르 호텔 zonar hotel (바로가기)

 

 

 

예술과 디자인의 사치로운 천국, 메트 부티크 호텔 met boutique hotel (바로가기

2023년, 자그레브의 떠오르는 럭셔리 부티크 호텔 신에 메트 부티크 호텔이 하나 더 추가되었다. 도시 중심부의 프라스카 거리에 위치한 이 호텔은 자그레브의 메인 광장에서 불과 몇 걸음 떨어진 곳에 위치해 번잡한 도시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은 모든 분들을 위한 새로운 예술과 디자인의 안식처가 되고 있다.
이 호텔을 디자인한 팀의 목표가 모던함, 편안함, 고급스러움을 발산하는 동시에 예측 불가능한 인테리어를 만드는 것이었다고 한다. 그래서 여행객은 집과는 다른 느낌을 주는 이 호텔 고유의 특성과 매력을 잘 느낄 수 있다. MET 부티크 호텔은 예술이 중심이 되는 26개의 객실과 5층에 걸쳐 독특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발산하는 외관과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호텔 디자인에 관심이 있다면 꼭 묵어보자.  메트 부티크 호텔 met boutique hotel (바로가기)

 

 

 

 

유혹적인 도심 중심지의 예술 호텔, 아트오텔 자그레브 art'otel zagreb (바로가기)

2023년 말에 또 한 곳의 고퀄리티 호텔이 하나 더 문을 열었다. 페트로바 7에 위치한 아트오텔 자그레브의 위치 자체가 엄청난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다. 110개의 객실과 5개의 아파트먼트 외에도 2개의 사우나, 2개의 트리트먼트 룸, 휴식 공간과 실내 수영장이 있는 젬마 웰니스&스파를 갖추고 있어 자그레브 웰니스 여행에도 최적이다. 호텔 운영도 래디슨 호텔이 맡고 있어 브랜드도 탄탄하다. 

루프탑 테라스에 앉아 여름 칵테일을 홀짝일 수도 있고, 최고 현지 상점, 바, 갤러리까지 걸어서 다닐 수 있는 거리에 있어서 지역의 유명한 현대 예술신에 빠져들수 있는 아트 여행으로도 최적이다.  아트오텔 자그레브 art'otel zagreb (바로가기)

 

 

 

 

현지인들이 풍부한 핫초코와 커피를 홀짝이는 카페에서부터 현대 예술가들이 놀랍도록 멋진 작품을 창조하는 골목길 스튜디오와 갤러리에 이르기까지, 크로아티아 수도 자그레브에는 진정한 매력이 골목골목 숨어 있다. 2024년에는 크로아티아 자유여행을 계획해 본다면 어떨까? 

 

 


교보문고 | 예스24 | 알라딘

 

김다영  강사 소개 홈페이지 

- 책 <여행을 바꾸는 여행 트렌드>, <여행의 미래>, <나는 호텔을 여행한다>  저자

- 현 여행 교육 회사 '히치하이커' 대표

 

유튜브 채널 '히치하이커TV'

인스타그램 @nonie21 

무료 뉴스레터 (팝업창에 이메일 기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