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Singapore

싱가포르 마리나베이 샌즈 57층 스카이파크에서 요가하기 (+할인 예약 팁)

by nonie 2023. 11. 17.
반응형


유튜브 ‘히치하이커TV'에 소개한 싱가포르 브이로그에서 ’마리나베이샌즈 57층 요가‘가 등장한다. 최근 이 액티비티 예약하려는 여행자들이 많아서, 내가 예약했던 과정을 기록차 남겨둔다.



마리나베이샌즈 요가 30$-> 20$ 할인 예약하는 법


이 요가 프로그램은 마리나베이 샌즈의 유명한 전망대, 스카이파크 위에서 하는 오전 요가다. 이 요가가 인기가 있는 이유는 여러 요인이 있는데, 가장 중요한 이유는 스카이파크가 개장하기 전인 오전 7시에 단독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며, 스카이파크 티켓 25$ 상당을 내지 않고 요가 비용만 내면 된다. 즉 아직 관광객이 없는 스카이파크에서 독점적인 전망을 즐기면서 하는 특별한 요가인 셈이니 전망대를 즐기는 가장 유니크한 방법이다.

게다가 마리나베이 샌즈 리워드에 가입하면 30$의 요가 참가비를 20$로 할인해준다. 그런데 문제는 여기서 시작된다. 예약 사이트 구조가 혼란스럽게 되어 있어서, 몇 안되는 네이버 후기를 다 살펴보니 대부분 할인 예약을 포기하는 이들이 대다수다. 아래 프로세스 대로 하면 낯설긴 하지만 어렵지 않게 예약은 할수 있을 것이다.

*크롬 브라우저의 시크릿 모드에서만 아래 프로세스가 정상적으로 작동한다. 시크릿 모드 켜고 시작하자.



https://ko.marinabaysands.com/attractions/offers/virgin-active-yoga.html

SkyPark Yoga

스카이파크 요가 by Virgin Active 이미지: 전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빌딩의 56층 상공에 서서 비라바드라사나(전사 자세)를 취합니다. 가든스 바이 더 베이를 내려다 보며 타다아사나(산 자세)로

ko.marinabaysands.com


1. 마리나베이 샌즈 리워드에 가입한 후 로그인을 해야 한다(중요)
* 최근 이 리워드 프로그램의 가입자 70만명 이상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이슈가 됐다. 다행히 나는 최근 가입자라 그런지 안 털렸다고 메일이 오긴 했다만, 암튼 혹시 모르니 자주 사용하지 않는 이메일이나 비번을 쓰는 것도 방법이다.
어쨌든 리워드에 먼저 가입을 한 후, 위 링크를 클릭하면 ‘티켓 구매’라는 버튼을 볼 수 있다. 로그인을 한 상태에서 이 버튼을 눌러야 할인 혜택이 연결된다.





2. 버진 액티브(virgin active)에서 일회성 멤버십에 가입하자(무료)
여기서부터가 진짜 헷갈리는데, 이 요가 프로그램은 외주 업체인 버진 액티브가 운영한다. 그래서 리워드의 ‘티켓 구매’를 누르면 위와 같은 새로운 사이트가 나온다. 이 사이트의 구조가 대단히 헷갈리게 되어 있다. 일단 다른 데를 클릭하지 말고, Get started라는 버튼을 찾자. 클릭하면 이름과 이메일, 전화번호 등을 입력하라는 멤버십 가입 폼이 나온다. 입력하고 Join을 누르면 이메일이 하나 온다. 이 메일이 중요하다.




3. 핀 번호로 액세스 후 캘린더에서 스카이파크 요가를 찾고 결제하자
2번까지 완료했다면 메일로 내 고유 멤버십 정보가 온다. Access my locker라는 버튼을 클릭한 후 숫자로만 이루어진 아이디와 핀 번호를 입력하면 이제 프로그램을 예약할 수 있는 캘린더같은 화면이 나온다. 여기서 스카이파크 요가를 찾고 20$ 리워드 가격을 확인한 후 카드로 결제하면 끝. 선택 날짜는 보통 내가 이용하려는 일자에서 약 1주일 전부터 가능한 것으로 보인다.
만약 여기서 30$이라는 원래 가격이 뜬다면 내 브라우저가 시크릿 모드인지 다시 점검하고, 리워드 로그인 상태에서 1~3번을 다시 실행해 보자. (보통 여기서 대부분 예약을 포기하는 것 같다. 다행히 나는 한번에 잘 돼서 20$에 예약 완료했다)




이 표지판 앞에서 좀 기다리자.


싱가포르 스카이파크 요가, 입장하는 법


엄청나게 복잡한 할인 예약 과정을 무사히 완료했다면 이제 57층에서 요가를 즐길 일만 남았다? 하지만 많은 네이버 리뷰에서 나타나있지 않은 건, 집결지나 입장 방법이었다. 막상 스카이파크 입장하는 문으로 가보니 유리 문이 잠겨 있었기 때문이다. 하는 수 없이 호텔과 연결된 타워 내에 입장해 경비 아저씨에게 물었더니, 위의 안내판이 내 등 뒤에 있음을 알려주었다....

스카이파크 요가는 전망대 개장 전에 입장하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별도의 확인 절차를 통해 입장하게 되며, 너무 일찍 도착하면 이 표지판 앞에서 좀 기다리자. 잠시 후면 요가 예약자를 부르는 안내원이 와서 아까 잠겨있던 유리 문을 열어준다. 지하로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를 통해 57층으로 입장하게 된다. 그러니 지각은 하지 말자. 입장 자체가 어려울 수 있다.

꼭두새벽부터 스카이파크 어떻게 가야 하나 난감한 이들도 있을텐데, 난 지하철 역 베이프론트 역에서 구글맵 보고 걸어서 이동했다. 지도 상에 보이듯 스카이파크는 길다란 마리나베이 타워의 맨 끄트머리에 있다.

https://maps.app.goo.gl/Coff8EuD6TXiic2j9?g_st=ic

샌즈 스카이파크 전망대 · 4.6★(9995) · 전망대

10 Bayfront Ave, 싱가포르 018956

maps.google.com




마리나베이샌즈 57층 요가, 어땠나?


입장할 때 헤드폰과 수건을 나눠준다. 뭔가 사일런트 디스코 같기도 하고 재밌었는데, 음악 자체도 흔한 메디테이션 음악이 아니고 요가 선생님이 선곡하는 트렌디한 음악이어서 더 좋았다.
요가를 잘하는 편이 아닌데, 다행히 클래스는 초보에게도 크게 어렵지 않은 동작으로 진행이 된다. 숙련자에게는 많이 아쉬울 수도 있겠다.


개인적으로는 딱 이 정도가 좋았다. 45분이라는 러닝타임, 그리고 너무 빡세게 동작을 강요하지 않고 중간에 사진찍을 시간까지 여유있게 준다. 삼각대 가져와도 제재하지 않으니 사진 충분히 찍고 가기를. 마리나베이 샌즈 위에서 요가할 기회가 또 언제 오겠는가 말이다.
물은 따로 주지 않으니, 물 정도는 챙겨가는 게 좋다.




이게 공항 비주얼이라니 실화냐....@쥬얼 창이 (2023.10.27)


👉🏻하지만 다음에 싱가포르에서 요가를 하게 된다면? 쥬얼 창이에서 (바로 가기)


나는 이 프로그램을 예약할 것 같다. 일단 요새는 이 스카이파크 요가가 대세지만, 아직 한국에 알려지지 않은 요가 중에 창이공항의 핫 플레이스인 쥬얼 창이에서 하는요가 / 피트니스가 있다.(바로 가기) 하...쥬얼 창이 가본 사람!!! 진짜 너무 짱이심....세계 최고의 공항다운 시설이다.

쥬얼 창이 내 캐노피 파크에서 할수 있는 55분간의 클래스다. 게다가 예약 방법도 대단히 간편해서 클룩에서 예약하면 그냥 이바우처 바로 온다. 또 스카이파크는 요가 하나밖에 없지만 이 프로그램은 요가, 필라테스, 바레 중에 선택해서 예약할 후 있다. 쥬얼 창이 캐노피 요가 클래스 즉시 예약 바로 가기

요새 영미권에서 핫한 Boddy라는 헬스장 찾기 서비스에 등록된 싱가포르의 피트니스 센터를 클룩에서 1회성으로 이용할수도 있다. 내가 머무는 숙소에 헬스장이 없거나 좀더 괜찮은 시설에서 운동을 하고 싶다면 싱가포르 웰니스 패스를 예약하자. 예약하기 진짜 간편하다. 싱가포르 웰니스 패스 바로 가기





📌2023년 10월 싱가포르 여행 더 보기

싱가포르의 신상 호텔, 넓은 코워킹 공간과 세련된 디자인의 라이프(lyf) 패러파크 -
https://nonie.tistory.com/2302

싱가포르의 신상 호텔, 넓은 코워킹 공간과 세련된 디자인의 라이프(lyf) 패러파크

intro 2023년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열리는 여행 박람회 미디어 취재를 위해 싱가포르로 향했다. 숙소를 직접 예약해야 하는 상황이었는데, 큰 고민없이 예약한 싱가포르 호텔은 바로 라이프(리프)

noni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