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카카오톡에서 '김다영의 똑똑한 여행 트렌드' 편리하게 받아보세요!

by nonie 2022. 1. 19.
반응형

이미지를 누르면 카카오 채널로 이동합니다.

카카오 뷰에서 김다영의 똑똑한 여행 트렌드를 편리하게 만나보세요.

카톡 가운데 메뉴 - 카카오 뷰 바로가기 http://pf.kakao.com/_dxfxbYu

 

 

안녕하세요! 책 '여행의 미래' 저자, 팟캐스트 '김다영의 똑똑한 여행 트렌드'를 진행하는 김다영입니다.

 

팟캐스트에서 매주 소개하는 심도있는 여행 트렌드와 스마트한 여행의 기술을 좀더 편리하게 알려드리기 위해, 카카오톡 채널을 개설했습니다. 채널 내에 큐레이션 보드 기능이 생겨서, 좀더 유용한 정보를 전해드릴 수 있게 되었어요. 

 

채널 추가 방법: 카카오톡의 가운데 메뉴 '뷰(o)'에서 '김다영'으로 검색하셔서 '김다영의 똑똑한 여행 트렌드' 채널 추가 해주시면 됩니다. 혹은 아래 바로 가기 링크를 누르시면 됩니다. 

 

채널 바로 가기: http://pf.kakao.com/_dxfxbYu

 

김다영의 똑똑한 여행 트렌드

책 '여행의 미래' 저자 김다영이 전하는 스마트한 여행의 기술과 여행 분야 인사이트를 만나보세요.

pf.kakao.com

 

 

 

 

 

채널 뷰의 새소식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구독한 채널 뷰는 카카오톡의 뷰(가운데 메뉴) -> MY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얼마나 자주 업데이트하나요? 

1일 1회 업데이트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출퇴근길에 한번씩 눌러서 최신 여행 트렌드를 확인하시기 좋습니다. 

 

구독하면 뭐가 좋아요? 

제가 매일 올리는 큐레이션 뉴스는 팟캐스트에 소개했던 서비스나 관련 뉴스를 위주로 발행하기 때문에, 방송과 함께 구독하시면 더욱 유용합니다. 그리고 추가 설치나 가입 없이, 카카오톡 내에서 편리하게 여행산업과 여행 관련 큐레이션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또 하나, 카카오톡 채널에는 채팅과 메시지 기능이 있습니다. 그래서 구독자 분들께는 추후 모임이나 행사 정보를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팟캐스트 바로 가기! 

https://audioclip.naver.com/channels/3098

 

김다영의 똑똑한 여행 트렌드 (by 김다영)

책 '여행의 미래'의 저자, 김다영의 똑똑한 여행 트렌드! MZ 세대의 소비 트렌드를 '여행'이라는 키워드로 풀어보고, 스마트한 여행의 기술도 함께 알려 드립니다. 국내외 여행산업을 둘러싼 IT,

audioclip.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