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SIGHT/라이프스타일

아이허브 겨울맞이 직구 추천 아이템 - 감기 예방, 겨울여행 대비 MSM, 밀싹 등

by nonie 2017. 11. 18.
반응형


이제는 아이허브와 대적할 만한 편리한 직구 사이트가 많이 나와서, 예전만큼의 독점적 인기는 많이 분산된 것 같다. 그럼에도 아직까지 아이허브를 이용하는 건, 나처럼 직구 물품 위주로 쇼핑을 하고 해외에 자주 나가는 이들에겐 아이허브만큼 다양한 수입품을 편리하게 살 수 있는 대안이 아직은 없기 때문일 듯 하다. 아이허브 5년차가 추천하는, 올 겨울 추천 아이템 몇 가지.


올바스 로젠즈 - 목감기/목보호 용 목캔디 (바로 가기!)



잔기침이 잦아지거나 목이 아프고 싸한 느낌이 올 때 바로 먹어주면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 이미 2번이나 재구매했다. 직업이 강사다보니 목을 너무 많이 써야 하는데, 그러다 보니 목이 잠기고 목감기도 더 잘 걸린다. 환절기에는 넉넉하게 쟁여놔야 하는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 추운 계절에 여행할 때도 꼭 챙겨가는 제품. 그런데 지금 재고가 몇 개 안 남은 듯.....필요하다면 서두르시길. 








Maxim Hygiene Products, 울트라 씬 날개 패드, MaxION 기술, 슈퍼, 10개입 (바로 가기!)


몇 달 전부터 국산 생리대 대란이 온 나라를 휩쓸면서, 수 년간 써온 나트라케어 생리대가 아이허브에서는 몇 달 째 자취를 감추고 말았다. 근 두 달째 재고를 볼 수 없는 상황이고 일상 뿐 아니라 여행 시에도 넉넉히 필요하니, 대안이 필요했다. 

맥심도 덩달아 오랫동안 재고가 없었는데, 다행히 얼마 전에 들어왔으니 필요하다면 지금이 주문 찬스. 재고 확인을 하고 너무나 맘이 급한 나머지ㅜㅜ 3박스 꾸역꾸역 담아서 주문했다. 나트라케어가 유럽산이라면 맥심은 미국산이고, 홈페이지를 보니 가족경영 회사인데 친환경 생리대만을 전문으로 한다고. 


아이허브가 최근 생리대 매출이 크게 늘어서인지;;; 올웨이즈(always) 생리대가 신규 입점이 되어서 나이트 용으로 한 박스 구매해 보았다. 올웨이즈의 나이트(날개) 대형 사이즈는 여기 .https://kr.iherb.com/pr/Always-Infinity-Flex-Foam-with-Wings-Overnight-28-Pads/78015?rcode=VPW327  다행히 포스팅하는 11월 18일 기준으로는 아직 재고가 있다. 









Doctor's Best, OptiMSM을 함유한 MSM 파우더, 8.8 oz (250 g) (바로 가기!)


MSM은 영양제좀 먹는다, 건강 좀 챙긴다는 이들에겐 이미 필수 구매템으로 정착되고 있는 인기 제품. 그래서 품절도 너무 잦고 국내에서 수시로 직구를 막는다는 음모도 있을 정도다. 당연히 국내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직구가 압도적으로 저렴하고 양도 많고 성분도 우수하다. 가장 흡수가 빠르고 즉각적인 섭취 방식으로는 역시 파우더 제형일텐데, 아이허브에서는 MSM파우더를 저렴하게 살 수 있다. 요새 부쩍 관절이 좋지 않은 엄마를 위해 구매했는데, 매일매일 드시면서 어깨나 무릎이 조금 좋아진 것 같다고 하신다. 포스팅하는 지금 기준으로는 아직 재고가 있으니 위 링크로 확인해 보길. 









 Amazing Grass, 놀라운 트리오, 보리싹과 밀싹과 알팔파, 8.5 온스 (240 g)


겨울에는 채소 섭취가 부족해지기 쉬워서, 다양한 수퍼푸드 중에서도 초록초록한 밀싹 파우더를 구매했다. 밀싹 뿐 아니라 보리싹, 알팔파까지 3종이 믹스된 파우더인데, 인터넷에서 핫딜로 산 아몬드 브리즈에 바나나 1개 +이 파우더 한 스쿱을 믹스하면 훌륭한 건강 스무디가 된다. 맛은 씁쓸한 녹차같은 맛이라 큰 거부감은 없는 편. 딱 1달 분량이라 조만간 또 사야할 것 같다. 



아이허브  요새 돈좀 벌더니 예전보다 세일이나 핫딜이 많이 줄었는데, 이번 주말(~11/20) 나우푸드 브랜드는 15% 세일한다. 영양제나 시어버터, 아몬드 오일 같은 보습제, 견과류를 구매할 계획이 있다면 이번 주말이 찬스. 나우푸드 브랜드 15% 핫딜 https://kr.iherb.com/c/now-foods/?rcode=VPW327



추천인 할인코드: 예전에는 최초 구매시 1회 할인 --> 구매할 때마다 할인코드를 넣으면 매번 할인되는 것으로 바뀌었다. 또한 세일 할인코드와 중복도 가능하니, 매번 구매 시에 할인코드 적용하는 것을 잊지 말자. nonie의 추천인코드 VPW32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