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News

투미(TUMI) 뉴 알파 브라보 컬렉션 출시! 신상 백팩 구경하기

by nonie 2015. 8. 29.
반응형









2015 투미(TUMI) FW 런칭쇼 때 가장 먼저 눈에 띈 남성 컬렉션, 뉴 알파 브라보 컬렉션! 


이번에 신상으로 새로운 컬러가 대거 출시되어 따로 소개해 본다. 투미(TUMI)만의 실루엣을 바탕으로 유니크한 아이디어와 새로운 컬러가 추가되었고, 투미(TUMI)의 아이코닉한 방탄 나일론과 고급 가죽 소재를 감각적으로 활용한 점이 가장 눈에 띈다. 


에브리데이 백의 정석, 투미(TUMI)에서 캐주얼한 감성을 담아 선보이는 2015 F/W 뉴 알파 브라보 컬렉션은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사용자의 편의성을 세심하게 고려한 내부 인테리어와 포켓 구성이 큰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기존의 히코리(Hickory), 네이비(Navy) 그리고 안트라사이트(Anthracite) 컬러에 모스(Moss)와 가을 컬러인 그레이/카모(Grey/Camo)가 추가되었다.







뉴 알파 브라보 백팩 컬렉션은 캐주얼하면서도 현대적인 실루엣으로 업무, 회의, 일상생활 등에서 다양한 스타일링과 활용이 가능하며, 특히 가방 아랫부분에 추가된 가죽 장식이 포인트! 


고급스러움과 함께 내구성 또한 업그레이드되었다. 또한, 특유의 세심한 디테일이 적용된 내부 수납공간은 노트북과 태블릿 PC 등 손상되기 쉬운 전자기기와 휴대용품을 보호하고 쉽게 정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요건 킹스빌 디럭스 브리프 팩! 다양한 용도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백팩이다. 제품 내외부의 다양한 정리수납용 포켓, 노트북 및 태블릿 PC 수납공간, 물병 및 우산 등을 수납할 수 있는 방수포켓, 상단 손잡이, 길이 조절이 가능한 어깨끈, 3D 메쉬 패딩처리한 등받이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곧 투미(TUMI) 매장에 직접 방문해서 다양한 제품을 직접 착용해 보고 리뷰할 예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