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저서

홍콩여행 가이드북 '히치하이커 홍콩 2013~2014'(전자책) 출간!

by nonie 2013. 10. 2.
반응형






국내 최초 이북(E-book)으로만 발행되는 트래블 가이드 시리즈 '히치하이커(Hitchhickr)'의 두 번째 도시는 아시아 최고의 트렌디 시티, 홍콩입니다! (첫 번째 시리즈 '히치하이커 싱가포르' 바로가기 클릭!) 



2013~2014년 최신 정보 업데이트!



지난 3월 첫 번째 단행본 <스마트한 여행의 조건>을 출간한 이후 선보이는 전자책인데요. 실은 홍콩과 아시아 주변의 몇몇 인기 도시를 묶어 부티크 호텔 중심의 테마 가이드북을 출간하려고 했는데, 요즘 출판업계 사정이 좋지 않은지라 언제 계약할 지 기약이 없어서 ㅜ.ㅜ 최신 정보가 더 묵히기 전에 전자책으로 먼저 내놓게 되었답니다.   


그동안 홍콩에 세 번이나 다녀오면서도 블로그에 업데이트를 못해서 무척 답답했는데요. 기존 가이드북에 없는 깨알같은 여행 정보들만 추려서, 홍콩에 두 번 이상 방문하시는 독자들께 좀더 깊이있는 여행을 하실 수 있도록 기획했습니다. 







'히치하이커 홍콩'은 2013년 새롭게 등장한 핫 플레이스와 시중의 가이드북에는 소개되지 않은 현지인들의 완소 핫 플레이스, 최고의 디자인과 저렴한 가격을 자랑하는 부티크 호텔과 디자인 호스텔을 직접 취재하여 담았습니다. 모든 장소의 지도는 구글맵과 연동해 손쉽게 위치를 찾을 수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종이책 가이드북을 여행에 가져가면 무거운 짐만 되고 막상 현지에서 원하는 곳에 찾아갈 수 없었던 경험, 다들 있으시죠? 평소에 전자책을 어떻게 접해야 할지 모르셨다면, 해외여행에 활용해보실 것을 추천합니다. 와이파이가 연결되는 곳에서 구글맵을 찍어 위치를 파악해 두면 인터넷 연결이 안되는 곳에서도 손쉽게 원하는 스팟을 찾아가실 수 있답니다. 








히치하이커는 여행의 모든 기본 정보를 빠짐없이 수록한 가이드북은 아닙니다. 대신 기존 가이드북에서는 찾을 수 없는 숨겨진 멋진 숍과 맛집, 호텔에 대한 생생한 현지 정보를 세련되게 디자인하여 태블릿과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는 시티 가이드입니다.


천편일률적인 한국의 패키지 코스, 그리고 자유여행을 하기에는 빈약한 여행 정보 때문에 멋진 여행을 꿈꾸기 어려우셨다면, 스타일리시한 시티 가이드 히치하이커가 이제부터 여러분의 동반자가 되어 드립니다. 이제 무거운 종이책 대신 스마트한 가이드북과 함께 멋진 여행을 떠나보세요!




히치하이커 홍콩 - Stylish City Travel Guide 2013~2014(판매가: 3,900원) 온라인 서점 링크


예스24 :  바로 가기

교보문고 :  바로 가기

알라딘 : 바로 가기

KT올레e북 : 바로 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