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News

보라카이 자유여행 추천 리조트, 만달라 스파 앤 빌라

by nonie | 김다영 2016. 1. 11.
반응형






1월의 추천 호텔, 보라카이 만달라 스파 앤 빌라

어디서 묵느냐에 따라 여행의 색깔이 확연히 달라지는 곳이 바로 보라카이에요. 여행 패턴과 취향 등을 먼저 따져본 후 자신에게 꼭 맞는 숙소를 택하는 것이 보라카이 여행의 성공 포인트! 수많은 여행자들로 시끌벅적한 보라카이의 해변에서 벗어나 럭셔리한 스파와 완벽한 휴식으로 몸과 마음을 정화하는 여행은 어떨까요? 여성이라면 한번쯤 꿈꾸는 보라카이 최고의 리조트를 소개합니다. 







Room

무성하게 우거진 초록빛 정원 속에 숨겨진 듯 자리 잡고 있는 만다라 스파 앤 빌라스는 시설과 서비스 면에서 보라카이 최고로 손꼽히는 리조트입니다. 주변의 환경을 훼손하지 않고 자연미를 최대한 살려서 지은 자연친화적인 곳으로 유명한데요. 객실에는 그 흔한 텔레비전도 없어요. 대신 오디오에서 흘러나오는 은은한 명상 음악을 들으면서 잠시나마 속세에서 벗어난 듯한 해방감을 맛볼 수 있답니다. 





보라카이 추천 리조트, 만달라 스파 앤 빌라 자세히 보기!

http://kee.tips/s1043






Bath

무엇보다도 만다라를 대표하는 것은 아시아 최고 수준의 스파 프로그램이랍니다. 아유르베다 식 치료법 ‘쇼다나 카르마’는 지난 2004년에 아시아 크리스털 어워드를 수상했을 정도로 유명하거든요. 그래서 보라카이의 메인 비치에서 조금 떨어져 있는 리조트임에도 불구하고 오랜 세월동안 이 명성을 유지하는 것 같아요. 이러한 위상에 걸맞게 각 객실 내의 욕실 역시 풀코스 스파를 즐길 수 있도록 널찍하게 설계되어 있어 ‘객실의 절반이 욕실’이라는 농담이 나올 정도랍니다. 저도 3시간 코스를 받아 보았는데, 빌라에서 그대로 스파를 받을 수 있어 더욱 편안했어요. 


검은 돌을 쌓아 만든 샤워 부스와 이탈리안 풍의 대형 욕조는 보는 순간 입이 딱 벌어질 정도에요. 욕실에는 천연 재료로 만들어진 목욕용품이 비치되어 있는데요. 향도 사용감도 참 좋아서 매일 샤워하는 시간이 기다려졌을 정도로 좋았어요. 








Spa

해변이나 마사지 숍에서 받는 저렴한 오일 마사지도 좋지만, 좀더 정성스러운 케어를 받고 싶어서 만달라 스파 앤 빌라를 선택한 거라 망설임없이 스파 코스 고고! 붉은 꽃과 아로마 오일이 조화를 이루는 이국적인 스파 코스에 몸을 맡기면 마치 공주가 된 느낌이 들 정도에요. 먼저 스파는 예약을 하는게 좋아요. 욕실에 플라워 배스를 준비하는 시간이 조금 걸리거든요. 


제가 받은 스파는 프린세스 트리트먼트(Princess Treatment)로, 만다라 스파의 객실 패키지에 포함된 US199 상당의 풀코스 스파에요. 약 3~4시간이 소요되며 풋 스파와 만다라 시그니쳐 마사지(Mandala Signature Massage), 티와 핫 바스가 포함되어 있어요.









스파 코스는 직접 받느라 사진이 없으니, 조금 자세히 써볼께요.  


1. 플로럴 풋 스파 20분

얇은 천을 두르고 테라스에 앉아 있으면 스태프가 꽃이 가득 담긴 작은 욕조를 가져와요. 따뜻한 물에 발을 담그면 스태프가 아로마 솔트를 물에 풀고 가볍게 마사지를 해줍니다.  발 구석구석을 자극해 지압을 해주기 때문에 순식간에 피로가 풀리면서 기분이 좋아지지요.

2. 만다라 시그니쳐 마사지 60분

4가지의 아로마 오일 중에서 원하는 향을 선택하면 본격적인 마사지가 시작됩니다. 피로를 해소하려면 페퍼민트, 숙면을 원한다면 라벤더, 기분 전환을 원한다면 자스민, 감기 기운이 있다면 유칼립투스가 좋아요. 마사지는 등, 팔과 다리, 배, 어깨, 두피, 얼굴 순서로 진행됩니다. 은은한 아로마 향과 섬세한 손놀림에 몸을 맡기고 있으면 어느새 스르르 잠이 들어 버리죠. 

3. 레인 샤워 20분

마사지가 끝나면 욕실 안에 있는 샤워 부스에서 샤워를 해요. 머리 위에서 물이 떨어지는 레인 샤워가 설치되어 있어 말 그대로 빗방울을 맞는 듯한 시원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천연 재료로 만들어진 샴푸와 컨디셔너, 비누는 탁월한 아로마 효과가 있어서 스파 효과가 배가되는 느낌이었지요.

4. 진저 티 20분

샤워를 마치고 타월을 두른 채로 나오면 테라스로 안내됩니다. 푹신한 쿠션이 놓인 의자에 앉아 있으면 곧이어 스태프가 따뜻한 생강차를 가져와요. 나뭇잎이 바람에 사각사각 흔들리는 소리를 들으면서 천천히 차를 마시면 어느새 몸과 마음이 고요하고 편안해집니다. 생강차는 티포트에 담아 가져오므로 원하는 만큼 더 따라 마실 수 있어요. 

5. 플라워 바스 20분

생강차로 몸 안을 데우고 나면 입욕으로 몸 전체를 따뜻하게 만들 차례에요. 붉은 꽃을 가득 띄운 호화로운 욕조에서 원하는 시간만큼 바스를 즐길 수 있어요. 별도의 입욕제는 넣어주지 않으므로 취향에 맞는 입욕제를 미리 준비하면 유용해요. 물의 온도가 꽤 높은 편이므로 20분 정도가 적당해요.      





보라카이 추천 리조트, 만달라 스파 앤 빌라 객실별 가격 자세히 보기!

http://kee.tips/s1043






Breakfast

아침 식사는 신선한 과일과 채소 위주의 뷔페 식단으로 구성되는데요. 뷔페 외에 팬케익, 음료 등을 주문하면 갓 만들어 서빙해 준답니다. 무엇보다 신선한 야채와 과일을 갈아 만든 주스를 실컷 마실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벌써 지어진 지 십수 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보라카이 최고의 웰빙 리조트로 손꼽히는 만달라 스파앤 빌라! 이곳은 요가 클래스도 있고 조용한 분위기를 유지하는 것이 리조트 전체의 정책이라 15세 이하의 어린이는 입장할 수 없답니다. 따라서 가족여행보다는 커플이나 개별여행에 적합해요. 그리고 빌라가 총 12채 뿐이므로 성수기에 예약을 원한다면 서두르는 게 좋아요.:) 

 





[본 추천 글은 블로거의 경험을 기반으로 작성되었으며, 호텔스닷컴으로 부터 원고료를 받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