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News

우버 블랙, 다시 한국에서 택시 서비스 개시! (+1만원 무료 쿠폰 코드)

by nonie 2015. 12. 28.
반응형






방금 우버에서 온 반가운 메일! 우버 블랙이 정식으로 한국에서 서비스를 재개했다. 아래는 우버에서 온 메일 내용.



오래 기다리셨죠? 오늘부터 우버의 프리미엄 서비스 UberBLACK을 다시 시작합니다.

새로운 우버블랙 서비스는 서울시의 고급택시 도입에 맞춰 개편되었으며 누구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뭐가 달라졌나요?

* 모든 기사님들은 영업용 택시운전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대부분 15년 이상의 택시 운전 경력이 있는 무사고 베테랑 기사님입니다.

*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지역별로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먼저 강남구, 서초동, 반포동, 방배동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기본요금은 8,000원이고, 앱에 목적지를 입력하면 요금 견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거리별 예상 요금을 정리하였으니 참고해주세요.







만약 우버 첫 탑승이라면, 가입한 후 어플의 '프로모션'에 uberNONIE 코드를 쓰면 1만원이 적립된다. 또는 https://www.uber.com/invite/uberNONIE 를 통해 가입하면 1만원의 무료 탑승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우버 일반택시에는 적용되지 않고 우버 블랙(리무진 택시)에만 할인받을 수 있다. 가까운 곳 이동에는 강추!  



2014/10/27 - 우버(Uber) 택시 첫 이용 후기 & 1만원 무료 쿠폰 코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