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의 7월 무료배송 프로모션이 곧 시작된다. 미국 시간 기준 7월 17일부터 60$ 이상 무료배송! 그러니 장바구니 결제는 조금 기다렸다가 17일 이후에 하면 되겠다. 근데 월초에 프로모션이 없길래 고새를 못 참고 7월 초에 벌써 질러서, 엊그제 택배를 받았다는...ㅜㅜ 이번에는 기존에 항상 하던 단골 제품 말고 새로운 아이템을 몇 가지 사서 간단히 소개해 본다. "아이허브에 이런 것도 있더라!" 특집이랄까. 이번달 쇼핑에 참고하시길:)

 







며칠 전 도착한 아이허브 택배샷. 무배는 아니지만 배송료 4$이니 최대한 무거운 것들로 꾹꾹 눌러 담았다. 이번달 쇼핑은 90% 이상 식료품! 엄마 드릴 Derma E 세럼과 화장솜만 빼고는 대부분 먹는 제품으로 주문했다. 이렇게 잔뜩 샀지만 무배 시작하면 또 장바구니 놀이를 하고 있겠지...개미지옥.








매달 사던 Organic Coffee.co의 원두 대신 Audubon의 레인포레스트 블렌드(Audubon Premium Coffee, Organic Whole Bean Rainforest Blend)를 사봤다. 용량과 가격은 같고 유기농 인증 커피원두인 것도 같다. 갈아서 마셔보니 좀더 로스팅이 많이 된 맛이라 향이 다소 아쉽다. 오가닉 커피가 품절됐을 때는 대용으로 주문할만 하지만, 다 마시고 나면 오가닉 커피로 돌아갈 듯. 원래 애용 중인 아이허브 추천 커피 원두이거







이번 달엔 소스류를 이것저것 사봤다. 여름이라 샐러드를 많이 해먹는데 마요네즈가 똑 떨어져서 고민하다가 추천받고 산 스펙트럼의 라이트 카놀라 마요(Spectrum Naturals, Light Canola Mayo). 아이허브의 마요네즈는 대부분 달걀 대신 콩단백으로 만든 채식 마요라서 한글 후기를 보면 맛없다는 평이 많아 살짝 걱정했었다. 근데 이 제품은 꽤 맛있음! 물론 동물성 마요처럼 깊은 맛은 없지만 새콤하고 간도 맞는데다 칼로리 걱정도 덜하다. 계속 주문해 먹을 듯. 







두번째 빨간 소스는 삼발 올렉(Sambal Oelek, Ground Fresh Chili Paste). 붉은 고추를 갈아놓은 페이스트인데 시중에 파는 타이 칠리소스에서 설탕을 뺀 심플한 성분의 소스다. 여름에 팟타이와 월남쌈 해먹을 때 칠리소스 대신 넣으려고 샀다. 후기도 매우 좋아서 무척 기대되는 식재료.







참기름이 똑 떨어졌다는 엄마의 주문으로 참기름도 아이허브에서 구매해 봤다. 스펙트럼 내츄럴의 토스티드 세서미 오일(Spectrum Naturals, Toasted Sesame Oil). 국산 참기름보다 향이 많이 약하다고 해서 좀 걱정했는데, 음식에 가볍게 뿌리기에는 딱 좋다. 인기 제품인 긴꼬망의 데리야키 소스도 함께 주문. 








뇨키와 마카로니. 무려 감자가 85% 들어간 뇨끼(DeLallo, Potato Gnocchi)를 아이허브에서 팔다니! 신기해서 사봤는데 후기가 좋아서 매우 기대 중. 뇨키는 여름 허브와 버터만 넣고 간단히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조만간 해먹을 예정.


쌀과 옥수수로 만든 글루텐 프리 마카로니(Orgran, Gluten Free Rice & Corn Pasta Macaroni)는 며칠 전 맥앤치즈로 만들어 먹었는데 매우 맛있고 조리하기도 편했다. 지난 번에 샀던 퀴노아 마카로니보다 더 쫄깃쫄깃했다. 앞으로 꾸준히 구매 예정.








그 외에 산 것들...

- 야채 칩 만들때 쓸 고운 쌀가루 (Bob's Red Mill, Stone Ground White Rice Flour)

- 야채와 과일을 오랫동안 보존할 수 있다는 신기한 비닐봉투 (PEAKfresh USA Produce Bags Reusable)

- 커피필터 No.4 (If You Care, Coffee Filters, No. 4)


근데 커피필터 잘못 샀다!! no.2와 4 중에 고민하다가 4로 샀는데 너무 크다ㅜㅜ 담엔 2사이즈로 사야지. 




아이허브는 7월 17일부터 은혜로운 60$ 이상 무료배송 시작! 추천코드 구하시는 첫 구매자분은 VPW327 써주시면 감사:) 추천인 코드를 첫 구입시에 쓸 경우, 40불 이상 구입시 무려 10불 할인 받으실 수 있음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본문에 소개한 곳의 위치에 대한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1. 2014.07.14 09:54

    비밀댓글입니다

  2. 2014.07.15 16:29

    비밀댓글입니다

  3. LUCOLA 2014.07.20 21:31 신고

    추천인 코드에 입력해드렸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부탁해요. ^^

비밀글 (Secret)
댓글 달기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