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News

2024년 베트남 푸꾸옥 자유여행 신상 추천 호텔 5곳 - 가성비부터 럭셔리까지

by nonie 2024. 2. 22.
반응형

인천~푸꾸옥 직항 노선 최저가 비교 바로 가기

 
 
2024년 기준으로 한국에서 베트남 푸꾸옥까지의 직항 항공편은 타 여행지에 비해 꽤 많고 선택지도 다양한 편이다. 직항 노선이 많다보니 푸꾸옥으로 향하는 자유여행자도 크게 늘어나고 있다. 게다가 리조트 퀄리티도 높아서 '베트남의 몰디브'로 불린다. 
 
우선 주요 직항 노선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인천~푸꾸옥 직항 노선 최저가 비교 바로 가기
 
1. 비엣젯 항공: 매일 2회 운항
2. 대한항공: 매일 1회 운항
3. 진에어: 매일 1회 운항
4. 제주항공: 매일 1회 운항
 
또한, 김해에서 출발하는 비엣젯 항공의 직항 항공편이 매일 1회 운항하고 있다. 항공사와 비행 스케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각 항공사의 웹사이트나 항공권 예약 사이트에서 최신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좋다. 
 
2024년에도 인기 여행지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이는 베트남 푸꾸옥에서, 한국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가성비 호텔부터 럭셔리 리조트까지 5곳의 숙소를 소개한다. 
 
written by 김다영 (히치하이커TV 대표, 책 '나는 호텔을 여행한다' 저자) 
 


 


노보텔 푸꾸옥 리조트 Novotel Phu Quoc Resort (바로 가기)

2016년 문을 연 리조트로 현재 평수기 12만원부터 시작하는 초 가성비 리조트다. 구글 리뷰만 4천 여개에 달할 정도로 이미 검증된 서비스와 시설을 갖춘 곳인 만큼, 푸꾸옥 자유여행에서 적은 예산으로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숙소다. 기념일이라면 아고다 예약시에 생일/기념일 여부를 메모해 두면 케이크 등 더 좋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자.  
 
주요 고객 후기
   - 푸꾸옥 노보텔 리조트는 공항에서 차로 13분 거리에 위치한 접근성 좋은 호텔이다.
   - 주변 관광지와 가까워 여행을 효율적으로 즐길 수 있다.
   - 노보텔 전용 해변이 있어 최적의 휴양을 제공한다.
   - 객실은 넓고 킹사이즈 베드가 푹신해 잠이 잘 온다.
   - 테라스가 넓어 휴식을 취하기에 좋다. 
 
 
 


푸꾸옥 인터컨티넨탈 리조트 InterContinental Phu Quoc Long Beach Resort (바로 가기)

2018년 6월 21일에 인터컨티넨탈 그룹이 오픈한 리조트로, 인터컨티넨탈 특유의 아티스틱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조식 뷔페가 워낙 유명하다 보니 사람이 많이 몰리긴 하지만 특히 따로 주문해서 먹는 메뉴는 정성이 가득 담겨 있기 때문에 반드시 주문해서 먹어볼 것을 추천한다. 
 
주요 고객 후기 
 - 인터컨티넨탈은 고급스러운 외관과 넓은 로비가 인상적인 호텔이다.
   - 오션뷰 객실에서 탁 트인 전망을 즐길 수 있다.
   - 인테리어는 고급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한다.
   - 푸꾸옥 섬에서 가장 높은 스카이라운지가 있어 석양을 감상하기 좋다.
   - 수영장은 자연 속에서 수영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소나씨 푸꾸옥 Best Western Premier Sonasea Phu Quoc (바로 가기)  

베스트웨스턴은 공항 아랫쪽에 위치한 리조트 단지에서 가성비가 가장 좋은 리조트로 퀄리티가 높은 곳이다. 2019년에 오픈한 5성급 리조트로 섬 중심부에 위치해 있다. 비교적 신상 시설인데다 수영장에 대한 리뷰는 비교 불가다. 가족여행이나 아이가 있다면 이 숙소를 추천한다.
 
 -  소나시 야시장도 가까워 좋았고, 해변 일몰이 아름다워 환상적인 사진을 남길 수 있다. 사진이 중요하다면 추천.
   - 모든 객실에서 취사가 가능해 편리하다.
   - 특히 수영장은 푸꾸옥에서도 압도적이라는 후기가 많다. 풀장 자체가 구불구불한 형태로 독특하며 바다뷰가 보인다. 
   - 전용 스파가 있어 휴식을 취하기에 좋다.
 
 

 


세일링 클럽 시그니처 리조트 푸꾸옥 Sailing Club Signature Resort Phu Quoc (바로 가기)

세일링 클럽 시그니처 리조트 푸꾸옥은 2022년 5월에 오픈한 5성급 리조트다. 스칸디나비아 스타일을 반영한 이 리조트는 '홈 어웨이 홈' 콘셉트로 투숙객에게 편안한 시간을 선사한다. 로비부터 동남아 휴양지스러운 느낌이 가득하며, 친환경적인 인테리어를 만날 수 있다. 오픈주방의 레스토랑에서는 베트남 요리부터 서양 요리까지 즐길 수 있으며, 셰프들이 직접 조리하는 과정을 지켜 볼 수 있다.
 
주요 고객 후기 
  - 푸꾸옥 세일링클럽 시그니처 리조트는 2022년 5월에 오픈한 초신상 리조트이다.
   - 로비부터 동남아 휴양지스러운 느낌이 가득하며, 친환경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 전 객실이 풀빌라로 구성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휴양을 즐길 수 있다.
   - 성수기를 제외하고는 20만 원 대 후반부터 30만 원 대로 숙박이 가능하다.
   - 프라이빗 풀은 아이와 어른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수심을 제공한다.
 
 
 


풀만 푸 꾸옥 비치 리조트 Pullman Phu Quoc Beach Resort (바로 가기  

주요 고객 후기   
   - 푸꾸옥 풀만 리조트는 2020년에 오픈한 신상 리조트로, 호텔과 리조트를 함께 운영한다.
   - 세계적인 체인 호텔인 풀만답게, 빌라부터 일반 리조트 객실까지 다양한 룸 타입을 제공한다.
   - 큰 규모로 운영되어 우수한 서비스와 다양한 시설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 카바나 풀 억세스룸은 세미 프라이빗풀이 있어 객실에서 바로 수영장으로 뛰어들 수 있다.
   - 공용풀은 넓고 깨끗하게 관리되며, 풀 바에서 애프터눈티와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이 리조트들은 푸꾸옥에서 새롭게 문을 연 곳으로, 디자인과 서비스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니 푸꾸옥 자유여행에 참고하기를 바란다. 
 
 
 


교보문고 | 예스24 | 알라딘

 
김다영  강사 소개 홈페이지 
- 책 <여행을 바꾸는 여행 트렌드>, <여행의 미래>, <나는 호텔을 여행한다>  저자
- 현 여행 교육 회사 '히치하이커' 대표
 
유튜브 채널 '히치하이커TV'
인스타그램 @nonie21 
무료 뉴스레터 (팝업창에 이메일 기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