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News

2024년 상하이 자유여행을 위한 신상 호텔 추천 BEST 4 #럭셔리 #특급호텔 편

by nonie 2024. 3. 29.
반응형

얼마전 포스팅한 이스타항공의 인천-상하이 노선 재취항 기념 특가와 함께, 본격적으로 상하이가 자유여행 행선지로 주목받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중국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께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중국은 비자를 내야 해서 번거롭지만, 이번에 중국 비자를 내면서 보니 여행사 대행 시스템이 너무 잘되어 있어서 편리했다. 조만간 비자는 따로 정리해서 올려보기로 하고. 

 

트립닷컴에서 지금 검색해보면 4월 24일 출발하는 편도 항공권 총액이 수하물 포함 69,90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으로 나온다. 일단 왕복으로 16만원대까지 찾았는데, 지금 바로 한번 찾아보는게 좋겠다.  👉🏻 트립닷컴 상하이 최저가 검색 바로 가기 

 

 

 

 

 

오야도 호텔 상하이 Shanghai Oyado Hotel 👉🏻바로 가기 (클릭)

 

상하이에서 일본식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온천 호텔이 생겼다.  호텔 방 1개와 전용 욕실 1개로 구성된 34개의 객실이 있으며 호텔의 디자인 컨셉과 공간 레이아웃은 모두 일본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장 큰 특징은 일본 료칸의 구조를 재현한, 화산암으로 만든 온천이 객실 내에 설치되어 있다는 점이다. 투숙객들은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객실 인테리어에 만족감을 나타냈다. 특히 고급 매트리스와 베딩 용품의 침구 퀄리티가 뛰어나다는 호평이 많다. 공용 공간인 차실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전통 차와 과자도 별미라는 반응이다.

단, 조식 메뉴가 한정적이라는 아쉬움과 주차장이 협소해 불편했다는 지적이 있었다. 전반적으로 모던하면서도 중국 정통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호텔로 평가되고 있다. 오야도 호텔 상하이 Shanghai Oyado Hotel 👉🏻바로 가기 (클릭)

 

 

 

상하이 위서 임프레션 호텔 Shanghai Yushe Impression Hotel 👉🏻바로 가기 (클릭)

 

이 호텔은 상하이 번화가에 자리한 이 호텔은 1920년대 건물을 활용해 멋진 레트로 복고풍 분위기를 자랑한다. 위치 또한 예원과 번드에서도 엄청 가까워서 상하이 초보 여행자에게 강력 추천한다. 호텔은 두 개의 건물로 구성되어 있으며 디자이너는 북쪽의 안뜰 주택과 상하이의 작은 안뜰의 특성을 참조하여 현재의 호텔을 만들었다고 한다. 호텔의 12개 객실은 고유한 스타일과 스토리가 있어 매우 창의적이고 감상적이다. 반면에 중국 정원의 스타일, 집 프레임의 목조 구조, 시멘트 광택 바닥 및 일부 금속 요소는 매우 인더스트리얼 디자인을 충실히 따르고 있다. 

다닥다닥 객실이 붙어있는 대규모 호텔과는 반대되는, 프라이빗하면서도 역사적 건축물의 격조 높은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움을 더한다는 것이 대체적인 평가다. 객실과 로비는 물론 스파, 실내 수영장까지 시설 전반에 세련미가 가득하다는 호평이 많다. 특히 레스토랑의 뷔페 식사와 바 시설이 훌륭하다는 반응이다.  상하이 위서 임프레션 호텔 Shanghai Yushe Impression Hotel 👉🏻바로 가기 (클릭)

 

 

 

 

카펠라 호텔 상하이 Capella Shanghai 👉🏻바로 가기 (클릭)

 

현재 중국에는 카펠라 지점이 두 개인데, 하나는 산야(하이난)에 있고 다른 하나는 상하이의 역사 문화 보호 구역에 새롭게 오픈했다. 이 호텔은 상하이 유일의 풀빌라 호텔이기도 하며, 이 호텔이 자리잡고 있는 시쿠먼(Shikumen) 건물은 1930년대 프랑스 부동산 개발자가 건설한 빌딩을 그대로 살렸다. 호텔에는 55개의 시쿠먼 빌라와 40개의 고급 아파트가 있으며, 인테리어 디자인은 유명한 자야 이브라힘(Jaya Ibrahim)이 맡았다.

호텔 전체는 프랑스적인 느낌과 중국적인 매력을 결합했으며, 디자인 컨셉은 1930년 상하이 공동체 생활 분위기로 연출했다. 대부분의 빌라는 연한 녹색과 검정색 목재 가구, 차분한 색상 조합으로 장식되어 있다. 놓칠 수 없는 호텔 다이닝은 세계적인 프랑스 셰프 피에르 가니에르가 오픈한 프렌치 레스토랑 르 콩투 아르( le Comptoir)다. 

상하이 도심 한복판에 위치해 있지만 전용 정원까지 갖추고 있어 한적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강점으로 꼽힌다. 리뷰를 보면 객실 인테리어는 물론 레스토랑, 스파 등 모든 시설이 섬세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서비스로 꾸며져 있다는 호평이 많다. 특히 정원 전망의 스위트 룸이 인기다. 상하이 최고의 럭셔리 휴식과 프라이버시를 원한다면 방문해볼 만한 특별한 호텔이다.  카펠라 호텔 상하이 Capella Shanghai 👉🏻바로 가기 (클릭)

 

 

 

 

에디션 호텔 상하이 Edition Shanghai 👉🏻바로 가기 (클릭)

 

상하이에 가장 최근 개장한 특급호텔로 국내외 매체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상하이의 한복판에 위치했지만 호텔 전체가 프라이빗 하우스 같은 느낌을 자아낸다. 현대적이면서도 매력적인 인테리어 디자인이 매우 돋보인다. 특히 로비의 대형 나무 조각상과 바닥에 박힌 크리스털 조명 등 공용 공간의 독특한 디자인에 주목해보면 좋다. 야외 수영장과 주변 파티오 역시 뛰어난 휴식 공간을 제공한다.
영미권 외신으로부터 새로운 디자인 호텔의 교과서 같은 존재로 소개되는 상하이 에디션의 객실은 화이트와 베이지 톤의 깔끔한 인테리어에 프라이버시와 안락함을 더했다는 평가다. 실내 사우나와 스팀룸, 피트니스 센터 등 최신식 웰니스 시설도 돋보인다. 지금 상하이에서 가장 주목받는 새로운 럭셔리 호텔을 보고 싶다면, 에디션 상하이가 정답이겠다. 다른 나라의 에디션 호텔보다 합리적인 가격대(40~50만원대)도 매력적이다. 에디션 호텔 상하이 Edition Shanghai 👉🏻바로 가기 (클릭)

 

 

 

상하이 자유여행 추천 호텔 & 신규 항공 취항 소식을 더 보고 싶다면? 

 

https://nonie.tistory.com/2339 

 

상하이 자유여행 항공권, 이스타 항공 재취항 900원부터 시작한다고? 예약 방법 #직장인여행 #도

드디어 상하이도 자유여행의 시간이 왔네요. 저비용 항공사 이스타항공이 인천-상하이 노선을 재취항하면서 거의 역대급의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항공권 최저가가 900원부터 시

nonie.tistory.com

 

 

 

https://nonie.tistory.com/2310

 

2024년 상하이 여행을 위한 신상 호텔 추천 BEST 4 - #가성비 #부티크호텔 편

올 여름에 가려고 했던 상하이 출장이 무산된 후, 2023 상하이 여행에 추천하는 신상 호텔 BEST 5 를 정리해서 올렸다. 하지만 상하이는 어떤 도시인가. 인구만 3천 만 명이 넘는 엄청난 규모의 대도

nonie.tistory.com

 

 

https://nonie.tistory.com/2290

 

2023 상하이 여행에 추천하는 신상 호텔 BEST 5 (에어비앤비 포함)

팬데믹이 끝나면 가장 먼저 가고싶은 곳으로, 중국은 1순위였다. 마침내 2023년 3월부터 중국 관광비자가 풀리면서 상하이 등 대도시 여행 후기들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물론 여전히 중국으로의

nonie.tistory.com

 

 

 


교보문고 | 예스24 | 알라딘

 

김다영  강사 소개 홈페이지 

- 책 <여행을 바꾸는 여행 트렌드>, <여행의 미래>, <나는 호텔을 여행한다>  저자

- 현 여행 교육 회사 '히치하이커' 대표

 

유튜브 채널 '히치하이커TV'

인스타그램 @nonie21 

무료 뉴스레터 (팝업창에 이메일 기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