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Taiwan

타이베이 여행 추천 쇼핑 아이템! 폰즈 비비 파우더, 로컬 문구류 등

by nonie 2018. 7. 26.
반응형





지난 6월에 다녀온 대만 출장은 총 4박 5일로 길지 않은 시간이었는데, 뭔가 사온 것들이 꽤 많아서 한번에 정리를 해보기로 했다. 자세한 위치와 어떻게 찾아가야 하는지, 무엇을 사야 좋은 지를 일일이 블로그에 올리는 대신, 현지에서 찍어놓은 영상을 편집해서 유튜브에 올려 놓았다. 대만 추천 쇼핑 아이템(타이베이 하울) 바로 가기!









특히 요새 대만에서 많이들 구하러 다닌다는 홍진영 비비 파우더(폰즈 매직 파우더 비비)를 찾아 보았는데, 시먼딩의 한 엉뚱한 화장품점에서 그걸 찾았다. 포야(POYA)는 너무 먼데 일부러 갈 시간은 없고, 시먼딩의 미라다에 있다는 포스팅을 봤는데 가보니 아예 입점조차 되어있지 않았다.(품절일 수도 있고) 어디서 파는지, 얼마인지 영상에 담았다. 








자주 가는 로컬 서점이 있는데, 대만의 로컬 문구 제품을 참 싸게 판다. 여러 번 블로그에 소개하고 싶었는데 드디어 이번에 위치와 내가 매번 사오는 여러 추천 아이템을 소개해 보기로. ㅎㅎ 



이 외에도 시먼딩에서 커피 원두 싸게 파는 카페, 그리고 디화제에서 산 말린 과일과 한방 목캔디 등을 위치 & 영상과 함께 자세히 소개했다. 영상의 배경으로 나오는 호텔은, 곧 소개할 '암바 타이베이 중산' 호텔이다. 이번에는 예쁜 야외 발코니가 있는 '발코니 룸'에서 머물렀다는. 호텔 소개는 곧 계속해 보기로.  대만 추천 쇼핑 아이템(타이베이 하울) 바로 가기!



2018/06/24 - 2018 타이베이 차와 커피, 서점여행 with 암바 호텔 - 4박 5일 미리 보기


2018/06/30 - 대만 송산역을 여행하는 3가지 방법 with 암바 타이베이 송산


2018/07/13 - 시먼딩에 숨어있는 카페와 미식 투어 with 암바 타이베이 시먼딩 호텔






내 스타일대로 떠나는 최고의 호텔 여행 가이드 

'나는 호텔을 여행한다' 2018년 7월 출간!

교보문고 | 예스24 | 알라딘 | 인터파크 바로 가기(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