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News

힐튼 플래시 세일! 한국, 일본, 괌 호텔 최대 50% (~11/24 pm 2시)

by nonie 2017. 11. 22.
반응형



힐튼 플래시 세일이 돌아왔다. 지난 5월에는 아시아 전역 세일이라 방콕 콘래드 호텔을 9만원에 저렴하게 예약했는데, 이번에는 한국과 일본, 괌 호텔이 대상이 된다. 


아직도 힐튼 아너스 멤버십에 가입을 안했다면, 우선 무료가입부터 하고 예약을 해야 한다.

http://hiltonhonors3.hilton.com/ko_KR/index.html




힐튼 플래시 세일 예약은 아래 사이트에서 진행하면 된다. 

http://hiltonhotels.jp/sale-ko


이번 플래시 세일은 지역적으로 넓게 진행하는 세일은 아니지만, 오사카와 도쿄, 도쿄 베이, 후쿠오카, 오키나와 등 한국인의 인기 여행지가 다수 포함되어 있다. 또한 한국의 힐튼 호텔(힐튼 경주, 힐튼 부산 등)이 모두 참여하므로 국내여행 시 유용하겠다. 


호텔 공홈 예약의 장점 1. 플래시 세일 

힐튼 호텔의 플래시 세일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힐튼 사이트에서 예약을 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여행사나 OTA(호텔스닷컴, 아고다 등)를 통해야 객실가가 저렴하다는 인식이 있는데, 많은 것을 따져보면 꼭 그렇지만은 않다. 특히 1년에 두어 번 밖에 하지 않는 50% 세일 기간에는 당연히 공홈 예약이 유리하다. 


호텔 공홈 예약의 장점 2. 중복 프로모션 적용이 가능 

요즘 많은 OTA에서 항공사와 제휴를 맺어 마일리지 적립을 시행하고 있지만, 막상 마일리지 적립을 적용하면 객실가가 상승할 뿐 아니라 적립율도 낮은 편이다. 또한 적용되는 항공사가 별로 없다는 게 단점이다. 

힐튼을 비롯한 글로벌 호텔체인은 '선호하는 항공'을 미리 설정하게 되어 있는데, 전세계 거의 대부분의 항공사가 다 제휴되어 있다. 또한 세일 기간에 예약을 할지라도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 힐튼의 경우 '포인트&마일리지'로 설정을 해놓으면 호텔 포인트와 항공 마일리지를 동시에 획득할 수 있다. 


지난 5월의 플래시 세일 예약 및 항공사 프로모션 참여 후기는 아래.  

2017/05/31 - 힐튼 플래시 세일로 콘래드 방콕 9만원 대에 예약한 후기 feat. 영국항공



또한 힐튼 호텔 예약 시, 반드시 체크해야 할 서비스가 있다. 


이베이츠는 블로그에 이미 여러 번 소개했지만, 결제 금액의 일부를 적립해주는 캐시백 서비스다. 보통 해외직구에 많이 쓰는 경유 사이트인데, 여행은 결제 단가가 크기 때문에 캐시백 사이트를 쓰는 것과 안 쓰는 것의  차이가 매우 크다. 왠만한 할인쿠폰보다 더 할인 효과가 좋으니, 아직도 안쓰고 있다면 지금부터 챙겨서 쓰는 게 좋다. 힐튼 호텔의 이베이츠 캐시백은 무려.....3%다. 

기존 회원의 초대 링크로 가입하면 5000원의 캐시백이 추가로 지급되니, 나처럼 그냥 가입하지 말고ㅜ 꼭 초대링크 통해서 가입하자. 본 블로그의 초대 링크는 여기. 이베이츠 추천 가입 5000원 받기 (바로 가기)


참고 글

2015/10/14 - 여행 직구 6탄. 항공/호텔 예약시 할인쿠폰보다 유용한, 이베이츠 적립




P.S 글로벌 호텔체인의 세일 200% 활용하기, 호텔 멤버십과 항공 프로모션과의 접목, 다양한 외항사의 루트 분석과 저렴한 항공권 조합법 등은 초보에게는 너무 어려운 내용이라 일일이 블로그에 소개하기도 쉽지 않다. 관련한 수업을 2014년부터 해왔는데, 최근에는 기업 교육을 하면서 개인 클래스는 따로 하지 못했다. 2018년 초에는 완전히 새로워진 스마트 여행법(항공/호텔에 대한 기초~상급 과정) 수업을 기획 중이니, 혹시 수강에 관심이 있다면 비밀글로 이메일 주소를 남겨 주시길.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