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저서

하와이 감성여행 에세이 '여행놀이 Vol.2 하와이' 출간했습니다!

by nonie 2017. 10.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치하이커 대표, 김다영입니다. 


올 초부터 열심히 준비했던 '여행놀이 vol.2 하와이'가 드디어 전자책으로 출간되었습니다. 


사실 출간은 9월 중순에 완료가 되었는데, 유통 채널(서점)로의 전송이 지연되는 바람에 최대 대목인;;; 추석 연휴가 지나서야 이렇게 구매 링크를 안내드리게 되었네요. 이번 연휴에 하와이 여행 정보가 필요하셨던 분들께는 죄송한 마음입니다. 


'여행놀이 vol.2 하와이'는 지난 여행놀이 vol.1 런던에 이은 두 번째 시리즈입니다. 기존의 히치하이커 시리즈가 셀렉트된 정보 위주로 디자인된 가이드북이라면, 여행놀이 시리즈는 여행을 놀이처럼 즐기는 감성 미션을 모아서 소개하는, 히치하이커의 새로운 여행서 시리즈입니다. 


그래서 꼭 하와이로 여행 예정이 없으시더라도, 막연하게 꿈꾸는 여행지인 '하와이'를 감성적으로 편하게 접하실 수 있는 에세이입니다. 또한 블로그에는 싣지 못한 하와이의 알짜 맛집과 자잘한 정보들을 모두 담았어요. 특히나 저처럼 '하와이 혼자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 만한 실용적인 정보를 엄선했습니다. 


'여행놀이 vol.2 하와이'를 구매하실 수 있는 주요 서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더 추가되는 대로 수정할께요. 











여행놀이 vol.2 하와이 상세 소개


잔잔한 스토리 속에서 하와이의 비밀 장소를 하나씩 발견하는 즐거움을 담은 에세이입니다. 2015년부터 꾸준히 하와이의 오아후 섬 곳곳을 다니며 발견한 즐거운 순간과 맛있는 장소, 비치감성을 듬뿍 담은 숙소 등 다채로운 하와이 자유여행의 표정을 담았습니다.


여행을 가기 전과 후, 언제 읽어도 술술 읽히는 에세이에 구글맵 링크를 함께 넣어서, 소개된 곳을 하와이 현지에서 바로 찾아가실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부록으로 하와이 여행에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숙소와 택시 할인코드를 수록했습니다.



목차 

01. 일상처럼 

하와이 로망의 시작 

하루에 두 번 떠나는 피크닉 

우울한 에어비앤비를 위한 레시피 

알로하! 파인애플 

와이키키에 어울리는 비치타올 

재즈공연 보며 눈물짓는 밤 

나와의 싸움, 다이아몬드 헤드 

혼자 하와이로 가기 전 읽은 책 

동반자보다 든든한, 나만의 비밀병기 

중고 옷더미를 뒤지는 날 


02. 여행처럼

따끈한 마라사다를 먹으며, 밤길을 누비다 

카드 키의 비밀 

'예술'적으로 보내는, 미술관에서의 오후 

이름이 예뻐서, 카네오헤

화려한 하와이의 또다른 얼굴 

하와이의 휴식, 로미로미 

파머스 마켓에서 한 상 차리기 

알라모아나의 특별한 티타임 명소

혼자만 묵고 싶은, 그 호텔 

부록: 할인 코드 

Cover : Tropical Dreams 

Editor's note 



저자소개 : 김다영

여행 콘텐츠 디렉터이자 여행 전문 강사, 히치하이커 대표. 여행월간지 AB-ROAD의 취재기자로 사회생활을 시작하면서 운명적으로 여행업계에 발을 들였다. 10년차 여행블로그 nonie의 로망여행가방(http://nonie.tistory.com)의 운영자이며 '스마트한 여행의 조건(2013)' 저자. 전국의 기업 및 공공기관 임직원을 대상으로 '스마트 여행법'과 최고의 여행지를 선별해 강의하고 있다. 또한 매년 60일 이상 세계의 특별한 호텔을 여행하는 호텔여행 전문가. 인스타그램 @nonie2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