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Macau

여자의 마음을 읽는 호텔, 만다린 오리엔탈 마카오

by nonie 2013. 3. 19.
반응형





마닐라에서 처음 만났던 만다린 오리엔탈은 그 브랜드 가치를 충분히 입증했기에, 이번 일정의 만다린 호텔 취재에 기대가 컸다. 만다린 오리엔탈의 마카오 상륙은 꽤 오래 전이지만, 이제 구 건물의 시대를 마감하고 최근 반짝반짝한 신축건물에 새롭게 오픈했다. 비록 숙박은 못했지만 객실과 부대시설을 한바퀴 둘러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깊은 인상을 주었던(그리고 다음 마카오 방문 시 필히 예약을 다짐했던), 만다린 오리엔탈 마카오에서의 짧은 시간.





코너 뷰 룸의 멋진 전망. 다음에는 꼭 이방에서 머물고 싶다!


창가에서 고급 티와 커피를 직접 즐길 수 있다. 디럭스 급 룸인데도 배려돋는 센스.



Room

만다린 오리엔탈을 상징하는 부채꼴 모양은 건축물 전체에도 은은하게 나타나 있다. 유선형으로 날개처럼 뻗은 복도의 가장 끝쪽 방인 디럭스 코너 뷰 룸(Deluxe Corner View Room)이 가장 마음에 들었다. 모서리의 형태를 활용한 독특한 방 구조도 그렇고, 방 전체에 시원하게 펼쳐진 통유리창 밖으로는 마카오 타워가 한 눈에 보인다. 창가에는 네스프레소가 놓여 있고, 서랍에는 요가 매트가 들어있다.(TV를 틀면 요가를 따라할 수 있는 영상이!!) 여자들의 마음을 속속들이  아는 만다린 오리엔탈은 마카오에서도 특유의 섬세한 서비스를 선보인다. 






아담하지만 전망이 훌륭한 야외 수영장.


고급스러운 스파룸.


스파 스위트에 있는 스크럽 베드.



Pool & Spa

수영장 역시 아기자기하면서도 갖출 건 다 있어서 여자들 둘이서, 혹은 커플이 놀기에 딱 좋다. 번잡하지 않고, 예쁜 비치베드가 여럿 있어서 편하게 쉬기 좋겠더라. 싱가포르의 마리나베이샌즈 만큼은 아니지만 25미터 높이의 아웃도어 랩 풀은 멋진 전망을 감상하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트렌디한 수영장이다. 


만다린 하면 스파를 떠올릴 만큼 이곳의 스파 프로그램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다른 호텔과 달리 만다린은 자체 연구소에서 만든 자사 제품만을 사용한다. 아로마테라피에 특화되어 있는 만다린의 스파 제품과 프로그램은 다소 가격이 비싸지만 한번쯤 체험해볼 만한 가치가 있다. 특히 히팅이 되는 옥돌 베드에서 이루어지는 바디 스크럽은 마카오에서 유일하게 이곳 스파에서만 해볼 수 있다고. 






만다린 오리엔탈 마카오의 레스토랑은 차이니즈와 웨스턴의 독창적인 퓨전 요리를 선보인다.


마치 궁전에 들어온 듯한 위엄의 바.



Restaurants & Bar

조식 뷔페가 끝난 다음 방문한지라 음식들을 직접 맛보지는 못했지만, 디스플레이만으로도 유럽의 향기를 짙게 풍긴다. 프렌치 쉐프가 총괄하는 이곳의 조식과 디너도 물론 탐나지만, 비정기적으로 쿠킹 클래스가 열린다는 설명에 완전 반해버림! 꼭 한번 경험해보고 싶다. 아쉬운대로 로비 라운지에서 맛본 애프터눈 티는 다음 포스트에 소개 예정! 


만다린이 자랑하는 3층의 바는 그야말로 입이 떡 벌어지는 화려함의 극치. 하지만 중국식으로 과하게 화려한게 아니라, 기품있고 럭셔리한 포르투갈의 옛 전성기를 보는 듯 하다. 창가는 전체가 통유리 전망이어서 불꽃 축제라도 있는 날은 예약이 일찌감치 만석이라고. 저녁에는 여기서 칵테일과 타파스를 즐기면 최고의 저녁시간이 될 듯.  








Overview 

만다린 오리엔탈 마카오는 포시즌처럼 럭셔리 컨셉의 호텔이지만 역시 뚜렷한 강점과 매력이 있다. 포시즌이 귀족처럼 도도하고 고풍스러운 럭셔리라면, 만다린 오리엔탈은 '드러내지 않는' 세련된 럭셔리함이 특징이다. 여기에 만다린은 여성 취향의 섬세한 서비스를 곳곳에 비밀처럼 숨겨두고 기다린다. 내 신체지수를 기억해놓는 헬스장의 퍼스널 시스템, 객실마다 마련된 요가와 헬스케어 도구는 '힐링'을 원하는 여행자를 위한 만다린 오리엔탈의 배려를 느끼게 한다. 


지금까지 두번의 마카오 방문에서 코타이에서만 묵었기 때문에, 다음 방문 때 만약 북쪽(마카오 반도)에 숙소를 잡는다면 내게는 만다린 오리엔탈이 1순위다. 세나도 광장에서 걸어서 10분 거리라는 환상적인 입지 조건, 카지노가 없는 조용한 로비, 예쁜 수영장과 최고의 스파가 있으니 더 바랄게 없다. 그야말로 여자를 위한 호텔이다.


Web: http://www.mandarinoriental.com/macau/hotel 객실료 및 상세 스펙은 여기서 확인하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