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저서

싱가포르 최신 가이드북, '히치하이커 싱가포르 2015~2016'(전자책) 출간!

by nonie 2015. 4.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nonie입니다:) 드디어 싱가포르 가이드북 '히치하이커 싱가포르'가 3년 만에 전면 개정판으로 출간되었습니다.(잠시만요 눈물좀 닦고...ㅜ) 작년 말부터 작업을 시작했는데 최종 출간까지 무려 5개월 가까이 걸렸네요. 그동안 싱가포르 여행 준비하면서 개정판 출간을 문의하셨던 분들께는 그저 송구할 따름입니다. 


현재 히치하이커 싱가포르는 국내 모든 온라인 서점에 아직 등록 심사 중이구요. 4월 11일 현재 시점에서는 유통 중개 사이트인 유페이퍼와 티스토어(T Store)에서 먼저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티스토어는 아이폰으로는 결제가 안되네요. 안드로이드 폰에서는 아무 문제 없이 결제하셔서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을 쓰신다면, 유페이퍼에서 PC로 구매하신 후 아이튠즈로 동기화하시면 됩니다. 뷰어는 아이북스(iBooks) 앱을 이용하시면 돼요. 




교보문고와 예스 24, 인터파크, 리디북스 등 대형 온라인 서점 링크는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면 공지 올릴께요. 여행 일정 때문에 급하게 구매하셔야 하는 분들은 유페이퍼와 티스토어를 먼저 이용 부탁드립니다. 특히 티스토어는 OK캐쉬백 등의 포인트 결제나 휴대폰 결제도 가능해서 편리하더라구요. 



히치하이커 싱가포르 2015는?

기존의 2012년 판에 비해 거의 70% 이상 내용이 바뀌었습니다. 무늬만 개정판이 아니라 거의 새로운 가이드북이라 해도 좋을 만큼 완전히 새로운 정보로 채워 넣었어요. 그만큼 지난 3년간 싱가포르의 볼거리와 맛집 등의 스팟 정보가 많이 변경되어 사실상 작년 이전의 정보는 활용도가 낮아요. 싱가포르에 두번째 이상 가시는 분들은 이번 히치하이커 싱가포르를 참고하시면 싱가포르 자유여행의 새로운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거에요.   


특히 기존의 가이드북과는 달리, 제가 직접 선별한 신상 스팟을 "스트리트" 별로 나누어 소개하기 때문에, 자유여행으로 동선을 짜기에 좋아요. 한국 가이드북에 아직 소개되지 않거나 부각되지 않은 곳들을 중점 소개하고, 어떻게 즐겨야 좋은지, 추천 메뉴는 뭔지 현지인의 조언을 받아 정보를 넣었어요. 따라서 한국인들만 바글바글한 스카이 바나 이름만 유명한 맛집에서 줄서느라 여행의 소중한 시간을 낭비하실 일이 없답니다.

 

또한 모든 스팟 정보에는 구글 맵이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Map 링크만 누르면 정확한 위치 정보가 안내됩니다. 종이 가이드북으로 다니는 것보다 훨씬 시간을 절약하실 수 있을 거에요. 


스타일리시한 여행 가이드, 히치하이커 시리즈는 올 한해 새로운 도시가 계속 추가됩니다. 싱가포르처럼 오래 걸리지 않고 좀더 속도를 내어 작업 달려볼께요. 많이 기대해 주세요:) 그리고 히치하이커 싱가포르 2015의 본격적인 소개는 대형 서점에 모두 등록되고 나면 자그마한 이벤트와 함께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