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강의

[네트워킹 모임 소식] 챗GPT가 바꿀 여행산업이 궁금하다면? 히치하이커 인사이트 밋업에 참여하세요!

by nonie 2023. 5. 9.
반응형

여행 인사이트 미디어 히치하이커닷컴은 국내에 소개되지 않는 트렌디한 여행 비즈니스 정보를 나누는 모임을 정기적으로 기획하고 있습니다. 지난 1월에 이어 오랜만에 열리는 5월 모임의 주제는 생성형 인공지능과 여행산업입니다. 

 

Why ChatGPT?

챗GPT가 너무 짧은 시간에 모든 분야에 광범위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 보니, 여행 분야에 한정된 최신 사례와 정보는 국내에 거의 소개되지 않고 있습니다. 오픈AI는 2021년까지의 데이터만으로 결과를 출력했기 때문에, 최신 정보가 중요한 여행업계에서는 심각하게 여기지 않았던 면도 있고요.

그런데 마이크로소프트의 빙(bing)이 GPT-4를 탑재한 검색 엔진을 공개함에 따라, 대화형 검색 결과에도 최신 데이터를 반영하게 되었습니다. 너무나 급작스러운 변화인데요. 이제 여행업계가 빠르게 대응하지 않는다면 커다란 변화와 도전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저는 전 세계의 여행산업에서 챗GPT의 구체적 활용 사례와 향후 전망, 저의 콘텐츠 활용 사례를 공유해 드릴 예정이고요. 가급적이면 참가자 모두가 챗GPT를 함께 사용해보면서 의견을 나누고, 대응 전략을 나누어보는 시간으로 마련하겠습니다.

 

현재 창업 준비/운영/재직 중이신 서비스 소개 시간도 간단히 있으니, 명함 꼭 챙겨오시면 네트워킹이 알차고 즐거워질 것 같습니다.

현재 한국에서 여행과 유관 비즈니스에 대한 시각을 넓히기에, 그리고 새로운 네트워킹을 만들기에 히치하이커 인사이트 밋업보다 혁신적인 네트워킹 모임은 없다고 자신합니다. :) 

 

모임 개요 & 신청 방법

📍 모임 구성: 아이스 브레이킹 및 서비스 소개(30분) + 챗GPT를 둘러싼 글로벌 여행산업 동향 및 전망 (40분) + 대화형 검색 엔진 시연 및 의견 공유 (30분)
*모임 시간이 끝나고 티타임 및 뒷풀이는 자유롭게 하실 수 있습니다.


📍일시/장소 : 5월 12일(금) 저녁 7시 ~ 9시, 서울 홍대입구 인근 예정 / 비용: 카드결제 기준 5.5 만원

 

👉🏻 신청서 간단히 남기러 가기 https://nonie.modoo.at/?link=7m7a28ou

(모임 개최는 확정되었으므로, 신청서 확인 후 바로 결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현재 3석 정도 남아있습니다

 

 

이전 회차의 히치하이커 인사이트 밋업 다시 보기

 

https://hitchhickr.com/meetup_review_2023_01/

 

[후기] 2023년 1월 히치하이커 인사이트 밋업, 잘 마쳤습니다!

 

hitchhick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