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강의

3월 여행글쓰기 강좌 관련 추가 공지 및 FAQ

by nonie 2014. 3. 2.
반응형






안녕하세요! nonie입니다. :)


3월부터 개강하는 여행 글쓰기(여행작가 입문, 여행블로그 쓰기) 수업에 변동사항이 있어 공지합니다. 제 강의 관련한 공지사항은 페이스북 그룹 '스마트한 여행글쓰기'(클릭!)에 가장 먼저 올라가니, 페북 사용자 님들은 꼭 그룹에 가입신청 부탁드릴께요.^^ 먼저 문의를 많이 주시는 항목을 간단히 정리해 보았습니다.



1. 3월 강의 개강 및 폐강 일정

3월 4일 개강 예정이었던 구로 AK플라자 여행블로그 수업은 폐강되고, 3월 5일 신세계 영등포 '여행작가 입문' 과정은 예정대로 개강합니다. 당일 접수도 가능하니, 화요일에 아카데미 로비에서 접수하시면 돼요. 

또한 AK플라자 평택점의 3/5~3/19 특강은 폐강이니 불편하시더라도 수원점 토요일 특강에 접수해 주시면 감사할께요. AK 평택점의 4월 여행블로그 수업은 정상 개강합니다. 


전체 강의 일정은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2014/02/09 - 2014년 3~4월 '직장인 여행작가 입문' 및 특강 일정


2. 강의는 왜 폐강되나요?

백화점 문화센터 수업의 특성상, 개강일 5일 전에 최소한의 인원이 접수된 강의는 강사인 제 판단에 따라 개폐강 여부를 결정합니다. 원래 아카데미의 수업은 소수정예가 기본이고, 특히나 글쓰기 수업은 인원이 너무 많으면 제가 개별 체크를 해드릴 수가 없으니까요. 앞으로는 적은 인원이 모이더라도 글쓰기 강좌는 가급적 개강하는 방향으로 진행할께요. 단, 특강은 1회성 강의여서 그 주의 상황에 맞춰서 결정합니다.


3. 백화점이 너무 멀어요. 다른 지역 강의는 없나요?

요즘 강남역 인근에 좋은 스터디 카페가 많이 생겨서, 수강생이 5분 이상 계시면 월or목요일 저녁에 직장인 여행글쓰기 강의(주 1회, 4주과정)를 4월 초 오픈하겠습니다. 페북 그룹이나 본 공지에 '비밀댓글'로 문의해 주세요. 3월 10일까지 신청받아서 결정하겠습니다. 

  

4. 5월부터의 강의 일정은요?

아직 확정은 아니지만 5/1~20일 경, 혹은 6월 한달 내로 해외 일정을 잡을 계획이어서, 상반기에 여행글쓰기 강좌는 아마 이번 봄학기(3~4월)이 마지막이 될 듯 합니다. 하반기에도 아직 미정이구요, 직장인 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는 여행 관련 커리큘럼을 좀더 고민해서 공유하려고 해요.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5. 출강 의뢰는 어디로 하나요?

2014년 3~4월 '직장인 여행작가 입문' 및 특강 일정 본 일정 검토해 주시고, 3~4월 중에 가능한 일정과 상세한 사항을 메일(클릭)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러분! 그럼 곧 아카데미에서 뵐께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