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저서

카카오페이지 '여자들의 스타일리시한 싱가포르 자유여행' 오픈!

by nonie 2013. 4. 15.
반응형




nonie입니다! :)


얼마전 첫 책 <스마트한 여행의 조건> 출간에 이어, '히치하이커 싱가포르'(아이패드)의 개정판 격인  '여자들의 스타일리시한 싱가포르 자유여행'을 카카오 페이지에서 모바일 전용 버전으로 출시했습니다. 그동안 일반 서점에서 이펍 버전으로 구입, 다소 빈약한 디자인을 감수하셨던 많은 독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와 송구스런 마음 전합니다.


 '여자들의 스타일리시한 싱가포르 자유여행' vol.1,2는 기존의 '히치하이커 싱가포르'에서 소개했던 스팟을 바탕으로 2012~2013년에 추가된 새로운 여행 정보와 스팟을 대폭 추가했습니다. 최근 싱가포르가 더욱 역동적으로 관광 산업을 발전시키고 있더라구요. 싱가포르 자유여행을 준비하고 계신다면, 카카오 페이지에서  '여자들의 스타일리시한 싱가포르 자유여행'을 다운받아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휴대하고 떠나시는 건 어떨까요?


카카오 페이지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바로 가기!(클릭) 


사용법!

카카오 페이지를 스마트폰에 다운받으신 다음, 싱가포르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Lite(무료) 버전도 있으니 충분히 테스트해보시고 구입하세요! 또한 2권(Vol.2)는 '추천하면 무료' 버전으로, 2명의 추천을 받으시면 무료로 받으실 수 있답니다.


카카오 페이지는 안드로이드 버전에 이어 아이폰 버전도 곧 출시됩니다. 나오는대로 링크 추가해 소개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