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단상

Decision

by nonie 2009. 1. 30.
반응형


인생은 정말 선택의 연속이다.
선택지가 많아도, 너무 없어도 고민이긴 마찬가지.

한때는 그 선택지 자체를 찾을 수 없어서 힘들었다면,
요새는 선택해야 할 일이 너무 많아서 고민이다.
어쩌면 행복한 고민일 수도 있겠지.

꼭 내 일을 벌이고 말거라는, 원대한; 목표만 아니었더라면
나의 결정은 참 쉬웠을텐데 말이다. 휴.
그래도 이젠 돌이킬 수 없다. 나는 비로소 목표를 되찾았고,
이젠 그 목표만이 가장 중요한 삶의 구심점이니까.
그나저나 술도, 남자도, 고만고만한 재미들은 왠지 내것이 아닌 것처럼 
느껴지는 건, 목표가 뚜렷해져서일까, 아니면 나이가 들어서일까. -_- 

p.s 그래도 최군아. 그날 밤 소개팅은 매우 재밌었다. 진심으로.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