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강의

현대카드 트래블 라이브러리 X 김다영의 '호텔에서의 하룻밤' 4/17

by nonie 2019. 4. 4.
반응형

 

현대카드 트래블 라이브러리, 저도 현대카드를 쓰게 되면서부터 개인적으로 참 아끼고 자주 이용하는 곳인데요.

최근 이 곳에서 매달 테마를 선정해 관련 분야의 여행 멘토를 초청하는 특별한 행사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마침 4월 주제가 '여행지에서의 낯선 밤'인데요. 

제가 4월의 멘토로 선정되어, 호텔 여행에 대해 알찬 이야기를 들려드릴 예정이에요. 

 

<나는 호텔을 여행한다> 출간을 기념하여 작년 여름에도 위워크(WEWORK)에서 몇 차례 출간 강연을 했었는데요. 

이번 강연은 2019년에 주목받는 호텔여행지와 추천 호텔을 새롭게 소개할 예정입니다.

(준비하는 저도 위시리스트가 쭉쭉 늘어나고 있네요ㅎㅎ)

또한 최근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는 스마트한 호텔예약 노하우도 새로 업데이트하여 전할 예정입니다. 

 

4월 17일, 여행책으로 가득한 도서관 '현대카드 트래블 라이브러리'에서 뵙겠습니다.

 

 

 

 

참석 신청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받고 있고요. 결제는 현대카드만 가능하지만, 동반인 참석 신청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자리가 매우 한정적이니, 신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지금 확인해 주세요!

 

 

싸니까 믿으니까 - 인터파크 티켓

알립니다 [일시] 2019. 04. 17(수) 오후 7시 낯선밤 #1 호텔에서의 하룻밤 2019. 04. 24(수) 오후 7시 낮선밤 #2 스토리가 있는 여행의 밤 * 프로그램 참가 전 여행 일정 계획 시 자세한 설명 및 질의응답 가능 [장소] 현대카드 Travel Library 1층 북카페 [프로그램] 오후 7시 ~ 8시 30분 멘토프로그램 오후 8시 30분 ~ 9시 QnA, Library 자유 이용 [신청안내] 정원 : 각 회당 30명 참가비 : 5,

ticket.interpark.com

 

 

현대카드 트래블 라이브러리 찾아오시는 길은 아래 지도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