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저서

[무료 강연] '나는 호텔을 여행한다' 출간 기념 강연에 초대합니다

by nonie 2018. 7. 16.
반응형



내 스타일대로 떠나는 최고의 호텔 여행 가이드! 

'나는 호텔을 여행한다' 출간 기념 강연에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 nonie입니다:) 


지난 주 '나는 호텔을 여행한다'가 출간되었습니다. 아직은 새 책이 나왔다는 게 실감나지는 않는데요. 주변에서 벌써 구입해서 잘 읽고 계신다는 분들이 많이 연락을 주셔서, 새삼 책을 쓰는 일의 의미와 보람을 느끼는 요즘입니다. 


이번에 책이 출간된 출판사는 '반니'인데요. 출판사명은 생소하실 수 있겠지만, 실은 인터파크 도서의 출판 브랜드랍니다. 그래서 책을 계약하고 기획하는 과정에서, 삼성동의 인터파크 도서 사옥도 몇 차례나 갔었지요. 

그런데 이 사옥 근처에, 공유 오피스 브랜드인 '위워크(Wework)' 삼성점이 있습니다. 두 회사간에 원래부터 이런저런 교류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그 덕분에, 저의 출간 기념 강연을 위워크와 함께 진행하게 되었어요. 요즘 많이들 하는 서점 강연보다, 오히려 강연에 최적화된 공간에서 행사를 할 수 있어서 참 멋진 조합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위워크와 함께하는 첫번째 출간 기념 강연은 오는 7월 24일 저녁 6시 30분, 역삼 2호점에서 열립니다. 강연 장소 위치(클릭)

무료로 사전 신청해서 오실 수 있고요. 선착순 50분까지만 접수를 받는다고 하니, 일찍 신청해 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나는 호텔을 여행한다' 출간 기념 무료 강연 신청: https://onoffmix.com/event/145179


출간 기념 강연에서는, '나는 호텔을 여행한다' 책과 함께 여러분만의 호텔 테마 여행을 설계하실 수 있는 노하우를 주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책 200% 활용법부터 호텔에 대한 기본적인 상식, 스마트 예약 노하우까지 다채로운 내용을 준비할 예정이에요.


- '나는 호텔을 여행한다' 책 주요 하이라이트 소개 & 호텔여행하기 좋은 추천 여행지 BEST 3


- 호텔, 숙박만 하면 손해? 호텔의 숨겨진 혜택 활용해 알찬 해외여행을 설계하는 법


- 나는 돈만 쓸 때, 누군가는 무료숙박과 항공 마일까지 쌓는다고? 

   : 글로벌 호텔의 로열티(멤버십과 포인트) 세계 알아보기 & 200% 활용법



그동안 블로그나 여러 채널을 통해서, 전 세계 호텔과 일하는 저의 직업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많았는데요. 이 자리를 통해 평소 호텔/여행 콘텐츠에 대해 궁금하셨던 질문도 속시원히 답변 드리고, 책을 구매하셨던 분들은 이날 함께 가져오시면 자필 메시지라도 남겨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많은 분들과 만나뵐 수 있기를 바라며! 위워크와 함께 하는 다음 강연 일정은, 조만간 다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07/05 - [출간 소식] '나는 호텔을 여행한다' 전국 서점에 출간되었습니다!


2018/06/04 - [패널 후기] 호텔토크 콘서트 - 인플루언서가 보는 한국 호텔업계


2018/05/15 - 호텔토크 콘서트 - 인플루언서가 들려주는 호텔 이야기 (5/25, pm 7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