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강의

여행하며 일하는 삶을 위한 2017 여행 커리어 워크숍 - 2기 모집

by nonie 2017. 3.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 콘텐츠 디렉터, 김다영입니다. 

지난 2월, 오랫동안 준비해온 여행 커리어 워크숍 1기를 런칭했습니다. 무려 2개 반으로 나누어 진행할 만큼 여러 분들과 함께 했는데요. 개인적으로 강의 후기도 많이 보내주셔서, 그 중 일부를 소개해 봅니다.


매주 수업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모를 정도로 많은 걸 깨닫고 영감을 받고 있어요! (**미 님),


저 스스로에 대해 깊게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너무나 좋습니다.

또, 나 자신을 알아야 하는게 이렇게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금 깨닫게 되었어요. (**현 님)


수업을 들으면서 커리어와 여행 모두 나만의 시각을 가지기 위해서 계속 찾는 연습이 필요하다는 걸 느낀게 가장 큰 수확이에요. 그건 누군가가 알려주는게 아니라 스스로 찾아야 된다는 것을 새삼 깨닫게 됩니다. 지금까지의 수업을 통해 시각이 한층 넓어진거 같아 감사드립니다. (**리 님) 






당초 2기 모집은 5월 중으로 예정하였으나 그 시점의 개강 여부가 확실치 않고 문의도 많아서, 3월 27일에 강남역에서 개강하는 1개 반을 오픈했습니다. 7인실로 대관하여 소규모 워크숍을 계획하고 있는데요. 지난 번 글에 이메일을 남겨주신 분들께는 3월 8일에 메일을 발송해 드렸습니다. 

그런데 그 중 5분이 빠르게 등록을 완료해 주셔서, 이번에도 본의 아니게 비공개 모집이 되었네요. 다음 3기는 언제 개강하게 될 지 모르겠지만, 2개 반으로 나누어 조금 넉넉하게 수강하실 수 있게 준비하겠습니다. (상반기에는 커리어 워크숍보다는, 프리미엄 여행 글쓰기/여행영어 등 신규 과정을 먼저 열려고 합니다)  

2기는 3월 27일(월) 오후 7~9시로 3주간 강남역 인근에서 진행됩니다. 이 일정에 워크숍 수강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댓글에 '비밀글' 체크하시고 이메일 남겨주시면, 차례대로 신청 관련 메일 발송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13(월) 현재 마감 임박입니다. 1~2분 정도만 여유 있으니 댓글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여행 커리어 워크숍 관련 글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