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News

방콕 자유여행 추천 호텔, 샹그릴라 호텔 방콕

by nonie 2016. 1. 19.
반응형







1월의 추천 호텔, 방콕 샹그릴라 호텔

명성 높은 체인인 샹그릴라지만 세계 어디보다도 방콕에서 제일 먼저 만나고 싶었는데, 역시 기대만큼이나 멋진 호텔이었답니다. 사판탁신 역에 위치한 샹그릴라 호텔은 공항에서 오기 매우 좋은 위치에 있어서 여행을 계획할 때 처음이나 마지막에 두면 좋아요.








River Front Deluxe Room

고풍스럽고 우아하면서도, 집처럼 편안한 객실이라니! 리버프론트는 일반 디럭스보다는 한 단계 상위 객실이고 건물 코너에 자리잡고 있어 전망이 예술이에요. 벌써 30여 년의 역사를 지닌 호텔인데도, 얼마나 관리에 세심하게 신경쓰는지 노후의 흔적을 찾을 수 없고 오히려 특유의 럭셔리한 인테리어에 편안함까지 더해져 있어요. 여러 호텔을 다녀보지만 보통 10년만 지나도 여기저기 낡은 흔적을 발견하기 쉬운게 호텔 객실인데, 자세히 살펴 볼수록 놀라울 따름.




방콕 자유여행 추천 호텔, 샹그릴라 방콕 자세히 보기!

http://kee.tips/s1070







시원한 통유리창 앞에는 하루종일 짜오프라야 강가를 바라보고 싶어지는 멋진 소파가 마련되어 있고, 그 옆에는 나처럼 일하러 온 비즈니스 출장자를 위해 콘센트가 완비된 책상도 있어요. 비싼 호텔이라 인터넷도 돈내고 쓰나 싶었는데, 와이파이도 제공되어서 얼마나 좋았던지! 테이블 위에는 고급스런 초콜릿 퍼지 한 상자, 그리고 푸짐한 웰컴 프룻 한 접시. 보기만 해도 흐뭇해 지네요. 







샹그릴라의 아름다운 풀장과 짜오프라야 강의 야경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객실 전망이란! 저 멀리 아시아티크까지 보이니, 그저 예술이라는 말 밖엔.:) 









Breakfast

조식은 뷔페 형태로, 메인은 서양 요리를 중심으로 일식과 인도/아시아 요리가 적절히 배합되어 있어요. 아무래도 비즈니스로 방콕을 찾는 외국인 게스트가 많다보니 빵과 샐러드, 와플이나 계란 요리에 좀더 디테일한 선택지가 많은 편. 아시아 게스트 중에는 일본 손님이 특히 많다 보니 초밥이나 미소 스프 등을 오랜만에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지요. 특히 쌩뚱맞게 샐러드 코너 한 켠에 있는 '김치' 발견! 짧은 여행 때 같으면 별 관심 없었겠지만, 여정이 길어지면서 김치만 보면 어느 새 눈 돌아가는 한국인이 되어버린...ㅜ 매일 아침 김치 먹을 생각에 얼마나 설레였던지.









샹그릴라 방콕의 조식 중에 특히 추천할 만한 메뉴는 크로아상을 비롯한 베이커리 섹션이에요. 기본 크로아상 외에도 녹차크림이 속에 든 녹차 크로아상 등 다른 호텔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빵들이 많고 빵반죽을 직접 만들어 굽고 있는 장면을 볼 수 있을 정도로 갓 구워낸 빵이거든요. 매일 아침 요 신선한 빵과 포트 채로 가져다주는 커피가 참 행복했다는.




방콕 자유여행 추천 호텔, 샹그릴라 방콕 객실별 가격 자세히 보기!

http://kee.tips/s1070







Shuttle Bus 

아침먹고 들어가는 길에 발견한 샹그릴라 방콕의 무료 셔틀버스/보트 서비스! 개인적인 생각으론 이거 하나만으로도 샹그릴라의 객실료는 타 호텔보다 훨씬 경쟁력있는 것 같아요. 아시아티크에서 무료 크루즈 기다려본 경험이 있다면 샹그릴라 전용 보트가 얼마나 부러운지 아시리라....리버시티까지 매 30분마다, 그리고 아시아티크까지 1시간마다 한 대씩 다니는 샹그릴라의 셔틀 보트는 오직 투숙객을 위한 서비스랍니다. 게다가 시암 파라곤과 마분콩(MBK)까지 2시간 간격으로 운행하는 셔틀버스까지! 조식 먹고 나니 9시 반이었는데, 10시에 첫 차가 있다니..... 그 순간 나의 발걸음은 객실까지 초스피드로 이동!! 드디어 본격적인 방콕 자유여행, 시작~:) 





[본 추천 글은 블로거의 경험을 기반으로 작성되었으며, 호텔스닷컴으로 부터 원고료를 받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