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강의

팟캐스트 '디지털 히어로즈'에 게스트로 출연, '스마트 여행법' 얘기했어요:)

by nonie 2015. 8. 16.
반응형




nonie입니다!:) 

오랜만에 방송 출연(?)까진 아니지만 멋진 팟캐스트 방송에 게스트로 초대받게 되어서 소식 전해 드려요.


IT/Gadget 분야에서 꾸준히 상위권에 랭크되며 매니아 분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유튜브 방송, 디지털 히어로즈의 오디오 버전인 '들리는 히어로즈' 팟캐스트 31부에 참여했어요. 

방송은 요 아래 플레이어를 클릭하시거나 모바일 바로 가기(클릭), 아이튠즈 다운로드(클릭)   






원래는 스마트 여행법 몇 가지 사례만 30분 정도 얘기하기로 했었는데, 며칠 전 다녀온 티스토리 X 구글 애드센스 포럼 얘기를 먼저 시작하게 되어 방송분량이 엄청 늘어났네요.^^; 진행자이자 이 분야의 전문가 분들이신 이임복님과 박성호 님이 워낙 능숙하게 잘 진행을 해주셔서 재미있게 녹음했어요. 방송을 녹음하는 과정도 무척 새로웠는데, 스튜디오 녹음이 아니라, 일요일 밤에 각자의 집에서 구글 행아웃으로 원격 화상대화를 통해 녹음을 한 거랍니다. 

내용은 크게는 2가지 파트로 진행되었어요. 이번 주에 막 오픈한 티스토리의 애드센스 웹 플러그인 기능에 대해 포럼에서 들은 내용을 잠깐 소개했고요. 두번째로는 오프라인 지도 어플과 최근 스마트 여행의 트렌드라 할 수 있는 Last minute Deal에 대한 내용을 이야기했답니다. 제가 강의 때 많이 소개하는 내용이라 강의를 들으셨던 분들께는 새롭지 않겠지만, 지방에 계셔서 서울경기 지역의 제 강의를 못 듣는 분들께 그동안 문의를 많이 받았어요. 짧게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진행자 분들이 워낙 점잖으신 분들이라 그런지 제 목소리만 유독 엄청 크게 들리네요 흑흑. 사실 두분은 헤드셋 끼고 하셨지만 저는 이어팟(아이폰 전용 이어폰) 마이크로 했으니 제일 싸구려 버전으로 녹음한 셈인데 어쩜 이렇게 제 목소리만 큰지ㅋㅋ 그래도 즐겁게 들어주시길!:) 참, 방송에 소개했던 4인 4색 '스마트한 여행준비의 기술' 마이크임팩트 특강도 어제 성황리에 잘 마무리 했답니다. 다음 2기 특강도 가을에 열릴지 모른다고 하니, 또 소식 전해 드릴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