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강의

천안 갤러리아 '스마트한 여행의 기술' 강의 후기 & 5월 유럽여행 특강 예고

by nonie 2015. 4. 9.
반응형






지난 4월 3일 천안 갤러리아에서 '스마트한 여행의 기술'을 주제로 특강을 했답니다. 천안이나 평택 근방에 사시는 분들을 위해 블로그에 미리 공지를 했더라면 좋았을텐데, 아쉽지만 앞으로 종종 특강을 할 예정이라 후기나마 간단히 소개할께요. 평일 오전 시간인데도 불구하고 30분이 넘는 수강생이 강의장을 가득 채워주셔서 깜짝 놀랐어요. 


처음 가보는 천안 갤러리아는 규모가 어마어마하더라구요. 천안점이라 천안역에 있는 줄 알았는데 천안 아산역에 내리면 되고, KTX 역과는 걸어서 5분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멀리서 바라보는 백화점 건물이 예사로운 디자인이 아니다 싶었는데 외국의 유명 건축가가 설계했다고 하네요. 문화 아카데미는 백화점 9층에 위치해 있답니다. 





천안 갤러리아 봄학기 전단 캡쳐.


강의장 입구의 안내판. GAVOJA 시리즈...ㅋㅋㅋ작명센스 돋네요.



갤러리아에서의 첫 특강이고 경기/충청 지역에서는 자주 강의를 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핵심만 전달해 드리는 '스마트한 여행의 기술'을 주제로 1시간 30분 정도 강의를 했는데요. 2015년 추천 해외여행지부터 주요 축제와 이벤트, 스마트폰으로 똑똑하게 자유여행하는 법 등 다양한 내용을 압축적으로 담아 소개했어요. 짧은 시간이지만 너무 즐겁게 들어주시고 질문도 많이 주셔서 즐겁게 끝났답니다. 






코톨드 갤러리 @ 런던, 2014년 5월



천안 갤러리아에서의 두 번째 여행 특강은 미리 예고를 드릴 수 있게 되었어요:) 

5월 29일 오전 11시, '스마트한 파리 & 런던 여행법'을 주제로 드디어 유럽여행 강의를 오픈합니다.

백화점 내부수리 관계로 6/5 11:00 1주일 연기되었어요!!!

1년 반 가까이 백화점 아카데미 강의를 하면서, 유럽여행은 왜 특강을 안하냐는 요청을 정말 많이 받았거든요.ㅎㅎ


<스마트한 파리&런던 여행법>은 기존에 가이드북이나 티비에서 소개하지 않거나 잘 알려지지 않은 파리와 런던의 볼거리와 먹거리, 자유여행 일정 팁과 숙소 노하우 등을 담았어요. 작년 이맘 때 열심히 유럽 돌아다니며 발품팔아 수집한 정보, 드디어 풉니다!:) 


유럽여행 특강은 천안 갤러리아에 이어 7월에 신세계 본점(명동)에서도 2주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니, 서울에 계신 분들은 조금 기다리셨다가 7월 초에 신세계 특강을 찾아주시면 되겠습니다.

계속해서 차별화된 여행강의로 찾아갈께요:) 문의사항은 댓글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