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강의

[4월 여행특강 공개 모집] 스마트한 여행직구 & 프리미엄 여행 글쓰기 3주

by nonie 2015. 3.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nonie입니다. 4월에 오픈하는 여행특강 클래스의 공개 수강신청을 시작합니다.:) 


2014년 한 해동안 수많은 아카데미와 기관에서 여행 강의를 진행해 왔는데요. 공개 강의는 작년 4월 이후로 한 번도 열지 못해서, 2015년 첫 블로그 공개 모집을 통해 좀 더 다양한 분들과 만나 뵙고자 합니다. 대신 선착순으로 신청을 마감하니, 이 글이 올라가면 재빨리 신청서 작성부터 서두르시는 센스!:)







4월 강의 1. '(여행직구 초보를 위한) 스마트 여행법 입문' 3주 과정

자유여행에서 가장 큰 비용을 차지하는 것이 '항공권과 호텔'입니다. 

앞으로 평생 해야 할 해외여행에서, 매번 수십 만원에서 크게는 수백만원까지 차이가 나는 항공권과 호텔을 제대로 예약하는 고수들의 스마트 여행법을 3주에 걸쳐 소개합니다.


카약과 구글을 활용한 해외 직구로 항공권 저렴하게 예매하는 방법부터 마일리지와 유상 발권을 연계한 다구간 항공 일정 짜기,호텔 멤버십의 숨겨진 이용법, 역경매 시스템 이해하기 등 한번 알아두시면 평생 활용하실 수 있는 스마트 여행법의 기본기를 마스터합니다. 


참고로 본 과정은 다음 클래스가 예정되어 있지 않은 테스트 수업입니다.(즉, 재개강이 없거나 수업료가 인상될 예정ㅜ)여행직구 초보자를 위한 입문수업이니 부담없이 신청해 주세요. 선착순 7분 마감입니다. 


커리큘럼

1주: 항공권, 직구로 싸게 사는 고수들의 비법 배우기

2주: 항공 마일리지 200% 활용법 & 호텔 예약과 멤버십, 역경매의 모든 것

3주: 여행직구로 떠나는 2015년 추천 여행지 및 개별 일정 설계


강의일정

수요일반 : 4월 1일(수) 저녁 7:30 ~9:30, 총 3주 (4/1, 4/8, 4/15) 수강신청(PC/MOBILE): 

목요일반:  4월 2일(목) 저녁 7:30 ~9:30, 총 3주 (4/2, 4/9, 4/16) 수강신청(PC/MOBILE) 

장소: 신도림 디큐브 아카데미 세미나실

수강료: 강의 마감


※ 3월 19일 오전 10시 현재, 목요일반 잔여석은 1분입니다. 수요일반은 여유 있습니다:) 









4월 강의 2. 프리미엄 여행 글쓰기 3주 코스 (여행작가 심화 과정), 첫 공개 모집!


기존에 여행 글쓰기를 하고 계셨거나 입문 과정을 수료하신 분을 대상으로 한 심화 과정으로, 여행서 연재 계획부터 문장 교정, 출판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1:1로 도와드리는 심화 과정입니다. 

따라서 수업은 모여서 하지만 개별 주제와 문체 교육, 계획서 작성은 모두 1:1 맞춤으로 진행됩니다.


기존의 여행작가 입문 수업에서는 다루지 않는 여행 글쓰기의 구체적인 작문법, 8년차 여행 파워블로거의 여행기 연재 노하우, 대형 출판사의 마케팅 경험을 토대로 알려드리는 출판 마케팅의 실전팁 등을 3주 안에 담았어요. 

전자책이나 실제 여행서 집필 계획이 있는 분이 수강하실 경우, 출간 컨택까지 이어지도록 AS 해드릴 예정입니다. 타 아카데미에서 30~60만원에 진행하는 커리큘럼이기도 합니다. 이 과정을 수료하신 수강생 중 2분이 현재 여행서 출간을 준비 중이시기도 합니다.:)

모집 인원은 '7명' 소수 정예로 선착순 마감합니다. 1:1 수업이어서 과제 점검 및 문장 교정을 제대로 진행하기 위해서이니 양해 부탁드릴께요. 원래는 아카데미 수강생만을 대상으로 한 비공개 클래스라, 블로그 공개 모집은 이번이 처음이자 마지막일 수도 있습니다. 저와 같은 여행 컨텐츠 디렉터를 꿈꾸시는 분들은, 이번 기회에 심도있는 여행 작문법과 마케팅 노하우도 배우시고, 저를 비롯한 좋은 분들과의 커뮤니티도 형성하실 멋진 기회가 되실 거에요.:) 

일정 : 4월 7일(화) 저녁 7:30 ~9:30, 총 3주 (4/7, 4/14, 4/21) 
상세 커리큘럼 및 수강신청 페이지(PC/MOBILE)
장소: 신도림 디큐브 아카데미 세미나실 
수강료: 강의 마감 

문의사항은 아래 비밀댓글로 언제든 편하게 질문 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