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저서

직장인 여행작가 입문 수강생 모임 '스마트한 여행 글쓰기' 페이스북 그룹 개설!

by nonie 2014. 1.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nonie입니다:)


현재 신세계 아카데미 영등포점에서 '직장인 여행작가 입문' 4주 과정 수업을 진행 중인데요.

앞으로 열릴 다른 여행 관련 강의 소식이나 여행법, 여행 글쓰기 관련 정보를 지속적으로 공유하고자 

페이스북에 '스마트한 여행 글쓰기' 그룹을 만들었어요.


https://www.facebook.com/groups/252132248288801/ -->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기존에 제 강의를 들으시는 수강생 분들 외에도 앞으로 열릴 강의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스마트한 여행 글쓰기'라는 주제에 걸맞게 여행 글쓰기에 관심있으신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해당 그룹은 공개 그룹이라 페이스북 계정만 있으시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구요. 

스팸을 막기 위해 관리자 허가 후 가입 완료되지만 그 전에도 게시글 열람은 가능합니다. 

가입 이후에는 그룹에 새 글이 올라오면 알림이 뜨기 때문에 편리하게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가입하시면 인사도 나누시고, 운영하시는 여행 블로그가 있으시면 주소도 서로 공유해 주세요.

꼭 제 강의를 듣지 않으시더라도 제게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이곳에 편하게 물어봐 주시구요. 

이 페이스북 그룹은 '여행 글쓰기'와 '스마트한 여행법' 관련한 정보 공유의 용도로만 운영하겠습니다. 


실은, 곧 카카오 스토리도 오픈할 계획인데요, 이건 제 출판 브랜드 '히치하이커'의 이름을 걸고

여행 정보를 공유드리기 위한 모바일 채널입니다. 카카오 스토리를 쓰시고 여행 정보만을 원하시는 분들은

이 페이스북 그룹이 아닌 카카오 스토리를 구독해주시면 됩니다. 곧 공지 올릴께요! 



- 관련 링크

2014/01/02 - [공지] 새해맞이 여행 강의 시작합니다! 1월'여행작가 입문' & 특강 일정

2013/10/17 - nonie의 강의 및 취재 일정 + 2014년 주요 계획

2013/03/25 - nonie의 첫 책, <스마트한 여행의 조건>을 소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