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저서

네이버me와 플립보드에서 'nonie의 로망여행가방'을 구독하세요!

by nonie 2013. 1. 8.
반응형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여러분, 반갑습니다! nonie입니다. 2013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__^ 


2008년 여행 블로그 'nonie의 로망여행가방'을 오픈해 횟수로 6년째를 맞이하는데요. 한 해도 빼놓지 않고 여행 부문 우수 블로그로 선정해 주신 티스토리에 올해는 좀더 특별한 감사를 드립니다. 블로그라는 플랫폼이 여전히 건재할 수 있는 것은 이렇게 변함없이 블로거를 응원하고 지원해주는 서비스가 있기 때문이니까요. 내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무엇보다 지금까지 제가 블로그를 운영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이곳을 찾아주시는 여러분 덕분입니다. 정보 검색으로 우연히 들어오시든, 네이버 메인에서 오픈캐스트를 클릭하시든, 수많은 블로그와 웹페이지 중에서 이곳을 찾아주신 건 저와의 보이지 않는 인연이 있기 때문이겠지요? 앞으로도 꾸준히 좋은 여행 컨텐츠 연재할테니 종종 찾아주세요.:)


네이버와 플립보드의 추천 블로그애 제 블로그가 선정되어 있어서 구독 방법을 살짝 소개드릴까 합니다. 



1. 네이버me 추천 블로그 '해외여행' 카테고리





네이버의 개인화 서비스 '네이버me'는 메일 확인이나 블로그 구독 기능 때문에 많이들 사용하고 계시죠? 네이버me가 2012년 말 서비스 개편을 통해 새로운 블로그 구독 기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좌측 상단의 빨간색 '구독+' 버튼을 클릭하시면 별도의 팝업 페이지에 분야별 추천 블로그가 소개되는데요. 해외여행 카테고리 끄트머리에 제 블로그도 선정되어 있으니, 구독하시면 네이버me에서 편리하게 새 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2. 플립보드 Flipboard 한글판 (아이폰/아이패드)




2012년 여름 플립보드가 한글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분야별 추천 RSS 채널에 한국 사이트도 소개하고 있는데요. 여행 카테고리의 몇 안되는 블로그 채널 중에 제 블로그도 노출되고 있더라구요. 아이폰과 아이패드에서 거의 필수 어플리케이션으로 소개되는 플립보드에 제 블로그가 선보이는 건 무척 기분좋은 일입니다. 언제까지 소개될지는 모르겠지만, 플립보드 한글버전을 사용하신다면 모바일 기기에서도 편리하게 블로그 새 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네이버 오픈캐스트가 지난 달부터 정식으로 모바일 서비스를 런칭하면서, 제 오픈캐스트도 스마트폰에서 좀더 편하게 구독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모바일 오픈캐스트 바로 가기! (클릭)





2013년에는 곧 출간될 단행본 에세이와 전자책 여행 가이드북 시리즈(국내/해외) 런칭 소식을 전해드릴 것 같아요. 물론 새로운 여행도 기획하고 있으니 블로그로 연재할 멋진 여행기도 많이 기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