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는 있지만 iBooks에 마땅한 한글 전자책이 없어서, 여행 가이드북은 언제나 무거운 종이책으로 들고 다니셨죠? 미국 아이북스 스토어에 드디어 한국어로 된 여행 가이드북이 등록되었습니다. nonie가 디자이너 동생과 의기투합해 출판 제작한 '히치하이커 싱가포르 for iPad'! 초판을 내놓은지 무려 6개월만에 아이튠즈 입성이네요. 감격의 눈물ㅜ.ㅜ






'히치하이커 싱가포르 for iPad'는 2012년 1월 런칭한 iBooks 2에 최적화된 멀티미디어 여행 가이드북입니다. (iBooks2의 자세한 스펙은 요기) 기존의 가이드북이나 전자책과의 차이점 및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갤러리 기능 탑재 - 한 화면에서 여러 장의 사진을 터치로 넘겨볼 수 있어요.
2. 모든 스팟에 구글 지도가 표시되어 있어 정확한 위치를 파악할 수 있어요.
3. 인터랙티브 이미지 기능 - 이미지를 터치하면 상세 설명이 말풍선으로 나와요.
4. 장소 정보 및 구글맵 경로 업데이트 (2012년 1월 기준)
5. 히치하이커에 실리는 모든 숍, 맛집, 호텔 정보는 기존에 출판된 가이드북의 정보와 겹치지 않도록
특별한 선별 과정을 거칩니다. 남과 다른 스타일리쉬하고 감각있는 자유여행을 꿈꾸는 여행자에게 강력 추천!




그럼 이제부터 '히치하이커 싱가포르'에 숨어있는 놀라운 기능과 알찬 활용법을 하나씩 살펴볼까요?



갤러리 효과 - 여러 사진을 넘겨가면서 보자!
iBooks2 전자책의 강력한 기능, 갤러리를 탑재했습니다. 제 1장 Brand New 섹션의 각 페이지에는 각기 다른 각도와 정보를 담은 3장의 사진이 담겨 있어요. 아이패드에서 손으로 간편하게 넘겨가면서 볼 수 있어요.






See the Map - 구글맵으로 정확한 위치를 찾아가자!
히치하이커 싱가포르의 모든 스팟에는 구글맵으로 연결되는 링크가 표시되어 있어요. See the Map을 누르면 구글맵 상의 정확한 위치로 편리하게 안내해 줍니다. 여행지에서 인터넷이 안되면 어떻게 하냐구요? 미리 가고 싶은 곳의 구글맵을 열어 아이패드의 '캡쳐' 기능을 활용, 지도 사진을 저장해 두세요.  






인터랙티브 효과 - 사진의 설명을 터치해서 보자!
호텔 소개 페이지에는 예쁜 사진이 많이 들어있어요. 보기에도 예쁘고 정보도 담을 수 있도록 인터랙티브 효과를 적용, 사진을 터치하면 설명이 나오도록 만들었답니다. 전자책만의 쏠쏠한 재미를 만끽하실 수 있어요.





무료 리딤코드 이벤트! (2/13~3/10)
지금 히치하이커 페이스북에서는 3월 10일까지 Like&댓글을 달아주시는 10분께 히치하이커 싱가포르를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리딤코드를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기존에 국내 온라인 서점에서 초판을 구입하셨던 분들께도 선착순으로 10분께 리딤코드를 드리니, 아이패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모두모두 참여해 주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본문에 소개한 곳의 위치에 대한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1. gONS 2012.02.13 19:44

    살면서 한번쯤은 싱가포르에 가보지 않을까? 생각하고 댓글을 달아봅니다. ^^;
    선착순이니 받을 수 있는 건가요??

  2. BlogIcon 마크투 2012.02.14 12:40 신고

    드디어 승인이 떨어졌나 보네요.
    정말 축하드립니다. ^^ 이벤트 신청했는데 당첨됐으면 좋겠네요.

  3. BlogIcon 까움이 2012.02.20 00:38 신고

    싱가포르 가보고 싶네요.
    멋진 도시이지요. ...

    다음에 좋은 이웃으로 뵙겠습니다~
    좋은 글 많이 기대합니다!

비밀글 (Secret)
댓글 달기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