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News

씨트립 앱으로 예약하고 아이폰6 받자! & 럭셔리 체인호텔 35% 할인

by nonie 2015. 4. 15.
반응형






조만간 중국 대도시로 여행을 떠난다면 씨트립의 두 가지 4월 이벤트를 주목할 필요가 있다. 씨트립 모바일 앱으로 호텔이나 항공권을 예약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6을 증정하는 행사를 4/30까지 하고 있다. 기왕이면 예약 시에 어플을 다운받아 예악하면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으니 완전 일석이조!:)




이미지 클릭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


모바일 앱으로 예약하고 아이폰 6 받자 이벤트 바로 가기! (클릭)



경품: 아이폰6 : 16GB, 실버색상, 말레이시아 구매 언락(unlock)폰

참여방법: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앱 이벤트화면에서 유효한 예약번호를 입력 *유효한 예약번호가 한개 이상인 회원인 경우 복수 참여 가능

프로모션 기간: 2015년 2월 1일 ~ 2015년 4월 30일

참여대상: 유효한 예약번호를 보유하고 있는 씨트립 회원

유효 예약번호: 프로모션 기간 동안 프로모션 적용 플랫폼을 통해 이루어진 항공권/호텔 예약건 

*호텔 예약번호는 체크아웃 날짜 이후 유효 

*항공권 예약번호는 출국일 이후 유효

적용 플랫폼: 씨트립 국문 모바일 앱

경품 수령: 당첨자는 매달 15일 페이스북 및 개별 이메일을 통해 발표됩니다. 발표 후 72시간 내로 페이스북 혹은 이메일 답변을 받지 못할 경우 당첨은 취소됩니다. 아이폰6는 발표 2주 후에 발송될 예정입니다.






두번째 이벤트! 중국 내 럭셔리 체인 호텔이 일제히 씨트립에서 봄맞이 세일을 시작했다. 참여한 브랜드로는 멜리아, 반얀트리, 아만 리조트, 오크우드, 애스코트 등 어느 정도 퀄리티가 보장된 체인 호텔이고 세일율도 35% 정도로 높은 편이니 둘러볼 필요가 있다. 




이미지 클릭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바로 가기 (클릭)


상해와 북경은 페어몬트가 눈에 띈다. 30~35%로 할인율도 매우 좋은 편이다. 






개인적으로는 톈진(천진)의 반얀트리 가격이 매력적이다. 프리미어 리버사이드 객실은 21만원 대까지 떨어진다. 톈진 반얀트리로 짧게 휴가를 다녀와도 좋을 듯! 반얀트리 브랜드는 현재 톈진만 세일 중이며 위의 3가지 타입 객실이 세일가로 나와 있다. 씨트립 럭셔리 체인호텔 세일 이벤트 바로 가기!(클릭)






반응형

댓글